프랑스산 향료 담은 고보습 바디워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추석을 맞아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프리미엄 퍼스널·패브릭케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올해 선물세트는 '럽센트(LUVSCENT) 스페셜'과 '프리미엄 패브릭케어' 두 종류로 구성됐다.
럽센트 스페셜 세트는 퍼스널센트 바디케어 브랜드 럽센트의 '고보습 바디워시'와 '오일보습 스크럽 워시'를 각각 2종씩 담아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럽센트 스페셜은 젊은 세대에게, 프리미엄 패브릭케어는 신혼부부 등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추석을 맞아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프리미엄 퍼스널·패브릭케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올해 선물세트는 ‘럽센트(LUVSCENT) 스페셜’과 ‘프리미엄 패브릭케어’ 두 종류로 구성됐다. 럽센트 스페셜 세트는 퍼스널센트 바디케어 브랜드 럽센트의 ‘고보습 바디워시’와 ‘오일보습 스크럽 워시’를 각각 2종씩 담아냈다. 개별 용량은 500ml다. 특히 바디워시의 경우 보습에 도움을 주는 ‘퀸즈랜드 너트·호호바씨·라벤더’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적인 조향사를 보유한 프랑스의 퍼퓸하우스가 엄선한 프랑스산 향료를 사용했다. 24시간 향 지속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 샤워 후에도 은은한 잔향이 오랫동안 남는다. 가격은 5만3900원이다.
프리미엄 패브릭케어 세트에는 ‘울샴푸 오리지널 파워샷’을 비롯해 ‘르샤트라 향기캡슐’ ‘리큐 제트 프로 파워샷’(이상 675ml) 등 3종의 세탁케어 제품이 담겼다. 크고 무거운 기존 세탁세제와 달리 한 손으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손잡이 용기를 설계해 편리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1회 펌핑 시 5㏄로 균일한 정량을 토출하는 ‘스마트 트리거’ 기능을 적용, 세탁량에 따라 필요한 횟수만큼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도 겸비했다. 가격은 5만4900원. 애경산업 관계자는 “럽센트 스페셜은 젊은 세대에게, 프리미엄 패브릭케어는 신혼부부 등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고 말했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핑몰서 투신 여고생, 32살 여성 덮쳐 둘 다 사망…열도 비극
- 두발 단속한다며 학생 66명 머리 ‘빵구’낸 교사…어디 학교인가 봤더니
- ‘10월 1일 쉬나요?’… 학교·기업 ‘임시공휴일’ 혼란
- 낮엔 인자한 할아버지, 밤엔 아내에 약물·성폭행 ‘충격’
- 김문수 “일제강점기 선조 국적 일본” 발언에 野 “日 국적하시라”
- 한소희 모친 구속…‘바지사장’ 내세워 불법도박장 12곳 개설 혐의
- [속보]“한동훈이 尹을 ‘그XX’라 했다고?”…국힘 “악의적 가짜뉴스, 고발”
- “회사 밖은 지옥”…50대 대기업 부장님 버티고 신규 채용은 감소
- “군 복무할 때 남편 만나”…군필, 미인대회 결승 진출한 트랜스젠더 여성
- [속보]정부, 10월 1일 임시공휴일 지정키로…尹 즉시 재가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