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X지창욱 '리볼버', 6일 쿠팡플레이 '쿠플클럽' 통해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 영화 '리볼버'가 '쿠플클럽'을 통해 9월 6일(금)부터 9월 8일(일)까지 3일간 500원의 파격적인 조건으로 제공된다.
'쿠플클럽'은 오는 9월 6일(금) 오후 8시부터 9월 8일(일) 밤 11시 59분까지 '리볼버'를 500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쿠플클럽'은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팡플레이의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영화 '존 윅 4'와 '비공식작전'을 무료로 제공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영화 '리볼버'가 ‘쿠플클럽'을 통해 9월 6일(금)부터 9월 8일(일)까지 3일간 500원의 파격적인 조건으로 제공된다.
쿠팡플레이 영화 '리볼버'는 모든 죄를 뒤집어쓰고 교도소에 들어갔던 전직 경찰 수영이 출소 후 오직 하나의 목적을 향해 직진하는 이야기.
전도연, 지창욱, 임지연, 김준한, 김종수, 정만식부터 전혜진, 이정재, 정재영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연기 성찬을 펼친다.
목적을 향해 직진하는 선명하고 독보적인 서사가 아름다운 미장센, 귀를 사로잡는 음악과 어우러져 범죄물의 전형성을 깨뜨리고, 예상치 못한 웃음까지 담아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새롭고 매력적인 블랙코미디”(허진호 감독)이면서도 “한 편의 시”(정우성 배우) 같고, “영화적 매력을 다 갖춘 ‘에브리띵’”(김성수 감독), <리볼버>를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플클럽’은 오는 9월 6일(금) 오후 8시부터 9월 8일(일) 밤 11시 59분까지 '리볼버'를 500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혜택 기간 이후에는 개별 구매를 통해 '리볼버'를 감상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쿠팡플레이 영화 '리볼버'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새롭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쿠팡플레이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전도연 "임지연, 예민한 성격인줄.. 밝고 귀엽고 솔직한 친구더라" [인터뷰M]
- 신동엽 "19금 캐릭터 죄책감…혼자 엉엉 울기도" [소셜in]
- "술 냄새 엄청났어"…임지연, 10년 전 성시경 첫 만남 폭로 [소셜in]
- '리볼버' 비틀고 뒤트는 엇박의 묘미,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 공개
- '리볼버' 전도연 "오승욱 감독, '무뢰한'의 무드 털어내고 대중적인 작품 만들어" [인터뷰M]
- 전도연 "사격 김예지 선수 얼굴에서 전도연을 발견해준 네티즌에게 감사" [인터뷰M]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