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강다니엘 23일 컴백…앨범+콘서트 달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23일 컴백을 확정했다.
강다니엘의 다섯번째 미니앨범 'ACT'는 2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가운데 오늘(4일) 오후 3시 앨범 예판을 시작한다.
이번 앨범 'ACT'는 솔로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5년의 내공을 고스란히 담았다.
강다니엘은 23일 새 앨범 발매와 더불어 10월 12~13일 단독 콘서트도 예정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23일 컴백을 확정했다.
강다니엘의 다섯번째 미니앨범 ‘ACT’는 2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가운데 오늘(4일) 오후 3시 앨범 예판을 시작한다.
지난 7월 새 소속사 에이라(ARA, Artistic Round Alliance)와 손잡고 1년 3개월 만에 컴백에 나선 강다니엘. 이번 앨범 ‘ACT’는 솔로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5년의 내공을 고스란히 담았다. 수많은 순간들, 다양한 자신의 모습들을 극적인 요소와 결합해 총 다섯 트랙으로 메시지를 전달한다. 각 트랙은 국내외 감각적인 프로듀서들이 뭉쳐 트렌디 사운드를 완성했다.
강다니엘은 “의미있는 메시지와 사운드에 각별한 신경을 쏟은 앨범”이라며 “좋은 사람들과 좋은 예감을 다시 느끼면서 작업했다.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강다니엘은 23일 새 앨범 발매와 더불어 10월 12~13일 단독 콘서트도 예정돼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플 수영복은 처음” 이시영, 근육질 몸매 어디로? [DAY컷]
- 우희진, 49세 맞아? 감탄 부르는 비키니 자태 [DA★]
- 손담비 母 “자식한테 벌레처럼 붙어서...” 눈시울 (아빠하고)
- “비난의 여지 상당”…‘마약 상습 투약’ 유아인, 징역 1년→법정 구속 [종합]
- 김대호, ‘나혼자산다’ 집 떠난다…“쉼터 아닌 일터 돼” (홈즈)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