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中 재벌 프러포즈 받아 “결혼하면 내 세계는 네 것”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홍수아가 중국 재벌에게 받은 프러포즈를 고백했다.
홍수아는 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절친한 중국 재벌로부터 결혼 플러팅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정말 친한 재벌 친구가 장난으로 밥 먹다가 툭 던진 말"이라며 "'나랑 결혼하면 나의 세계는 너의 것'이라고 하더라. 드라마 대사 같지 않나. 멋있지 않나. 장난인데도 기분이 좋았다"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기자 홍수아가 중국 재벌에게 받은 프러포즈를 고백했다.
홍수아는 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절친한 중국 재벌로부터 결혼 플러팅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정말 친한 재벌 친구가 장난으로 밥 먹다가 툭 던진 말”이라며 “‘나랑 결혼하면 나의 세계는 너의 것’이라고 하더라. 드라마 대사 같지 않나. 멋있지 않나. 장난인데도 기분이 좋았다”고 회상했다. 출연진들이 성사 가능성을 묻자 홍수아는 “정말 친구”라고 선을 그으며 “농담이지만 재밌었다”고 말했다.
솔비는 “정말 그렇게 얘기했다면 나라면 조금 더 깊게 얘기를 나눠봤을 것”이라며 “마음에 어느 정도 드니까 친구를 했을 것”이라고 생각을 밝혔다.
하지만 홍수아는 “정말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고 출연진들은 “어쩔 수 없지” “그러면 다르지”라고 수긍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플 수영복은 처음” 이시영, 근육질 몸매 어디로? [DAY컷]
- 우희진, 49세 맞아? 감탄 부르는 비키니 자태 [DA★]
- 손담비 母 “자식한테 벌레처럼 붙어서...” 눈시울 (아빠하고)
- “비난의 여지 상당”…‘마약 상습 투약’ 유아인, 징역 1년→법정 구속 [종합]
- 김대호, ‘나혼자산다’ 집 떠난다…“쉼터 아닌 일터 돼” (홈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