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탁재훈, 오빠가 나를 좋아한 듯”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비가 과거 탁재훈이 자신을 좋아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솔비와 탁재훈 사이 묘한 기류가 흘렀다.
솔비는 "유튜브 채널을 하나 오픈했다. 김구라 오빠랑 재훈 오빠한테 먼저 연락했는데, 구라 오빠는 나왔다. 근데 (탁재훈은) 왜 안 나올까"라고 말했다.
솔비는 "제 생각에는 오빠가 저를 좀 좋아했던 게 맞는 것 같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솔비가 과거 탁재훈이 자신을 좋아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솔비와 탁재훈 사이 묘한 기류가 흘렀다. 이날 이상민이 두 사람을 향해 “약간 커플룩 느낌이다”라며 의심했다.
솔비가 “무슨 소리하냐?”라면서 정색한 얼굴로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솔비는 “오늘 안경도 쓰고 나오려 했는데, 큰일 날 뻔했다”고 수습했다.
이러자 탁재훈이 “빨리 옷 갈아입고 와라”라며 솔비에게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솔비는 “오빠가 갈아입고 와야지, 왜 게스트한테 그러냐”며 서운함을 표시했다.
이에 이상민이 “조심해야 한다. 솔비가 삐쳐있다”라고 하자 시인했다.
솔비는 “유튜브 채널을 하나 오픈했다. 김구라 오빠랑 재훈 오빠한테 먼저 연락했는데, 구라 오빠는 나왔다. 근데 (탁재훈은) 왜 안 나올까”라고 말했다. 그러자 탁재훈이 “너 안달 날 때쯤 나가려고 (한다)”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둘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에 이상민이 “옛날에 살짝 사귀었지?”라며 의심했다. 솔비는 “제 생각에는 오빠가 저를 좀 좋아했던 게 맞는 것 같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보료 미납액만 3천만”…세금체납+건보료 미납 DJ DOC 정재용, “저작권 통장까지 압류”
- 시청률 2% KBS 수목극, 이제 막 나가네~새 드라마 제목이 ‘개소리’?, 이순재가 갑질 배우?
- 출산 후 한달 밖에 안 됐는데, 선명한 복근에 감탄
- 이지훈♥아야네, 생후 한 달 공개…딸 바보 면모 과시
- 한소희, 뽀얀 도자기 피부 드러낸 비키니에도 타투는 못 잃어
- 남자복 터진 이수경, 커피 사업가 ‘메기남’ VS 반도체 연구원까지 ‘팝콘각’(여배우의 사생활
- [단독] 니퍼트 14일 KT전 은퇴식, 7년 만에 두산 유니폼 입는다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물어보살’ 가수는 김수찬 “패륜아 낙인 앞길 막는 父, 더 이상 묵인NO, 용기낼 것”
- ‘삐약이’ 신유빈 신드롬, 대체불가 임영웅을 꺾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