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을 '감상'하다… 전시 '언신' 10월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새롭고 특별한 단면을 담은 전시가 열린다.
3일 하이브의 전시 브랜드 하이브 인사이트에 따르면 오는 10월 2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마포구 AK플라자 홍대점 17층에서 엔하이픈 전시 '언신'(UNSEEN)이 진행된다.
'언신'은 엔하이픈이 펼치는 끝없는 세계에서 한번도 보지 못했던 이들의 새로운 면모를 조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하이브의 전시 브랜드 하이브 인사이트에 따르면 오는 10월 2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마포구 AK플라자 홍대점 17층에서 엔하이픈 전시 ‘언신’(UNSEEN)이 진행된다.
‘언신’은 엔하이픈이 펼치는 끝없는 세계에서 한번도 보지 못했던 이들의 새로운 면모를 조명한다. 데뷔 이래 지금까지 무한한 확장을 시도했던 엔하이픈의 성장과 연결의 순간,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난 이들의 색다른 모습들까지 함께 발견할 수 있을 전망이다.
‘언신’의 입장권은 인터파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언신’ 전시 작품 중 아티스트 친필 사인을 포함한 아트워크 70점이 판매될 예정이며, 전시 관람객에게만 래플(무작위 추첨) 형식으로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구매 기회를 얻은 관람객은 무신사의 무신사 드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고가 찍었던 금값 약세로…지금이 살 기회?
- "수억원 쓴 내집, 하자 점검도 마음대로 못한다?"…사전점검 논란
- "전 남편이 가수 아들 앞길 막아" 고백…가수 김수찬 엄마였다
- 사고 피하려다 15m 고가 아래로 추락...2명 사망
- “장검에 찔린 딸, 손녀 걱정만”…장인 앞서 무참히 살해 [그해오늘]
- ‘국민 메신저’ 못 쓴다고? 아이폰16 출시 앞두고 '술렁'[중국나라]
- 늙어가는 한국.. "30년 안에 전 세계 '톱' 찍는다"
- 천하람 "누가 미래 걱정 많이 하나, 청년이 정치해야 한다"[만났습니다①]
- “피가 ‘뻘깃뻘깃’…한우 맛 없어서 안 먹었다” 탈북민 발언 화제
- 코앞 다가온 금리인하…리츠, 채권형 ETF는 끝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