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1걸음 남았다! 박병호, 개인 통산 400홈런까지 '-1'…삼성 이적 후 61G 16홈런 [대구포커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라이온즈 박병호가 KBO 통산 3번째 400홈런에 단 한걸음만을 남겨뒀다.
4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한 박병호는 0-1로 뒤진 4회말 1사 후 롯데 선발 찰리 반즈로부터 홈런을 뺏어냈다.
박병호의 올시즌 19호 홈런이자 KBO리그 통산 399호 홈런이다.
박병호는 올해 트레이드로 KT에서 삼성으로 유니폼을 갈아입은 이후 61경기에서 무려 16홈런을 기록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 삼성 라이온즈 박병호가 KBO 통산 3번째 400홈런에 단 한걸음만을 남겨뒀다.
박병호는 3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전에서 좌중월 솔로포를 쏘아올렸다.
4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한 박병호는 0-1로 뒤진 4회말 1사 후 롯데 선발 찰리 반즈로부터 홈런을 뺏어냈다. 볼카운트 1B1S에서 3구째 145㎞ 한복판 직구 실투를 통타, 그대로 좌중간 담장을 넘겼다. 비거리는 125m.
박병호의 올시즌 19호 홈런이자 KBO리그 통산 399호 홈런이다. 최근 3경기 연속, 4개째 홈런포를 몰아치며 왕년의 홈런왕다운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지난달 31일 대구 KIA 타이거즈전에서 KIA 임기영을 상대로 만루포를 터뜨렸고, 1일에는 KIA 새 외인 에릭 스타우트를 상대로 연타석 투런포를 쏘아올린 바 있다.
박병호는 메이저리그 시절인 2016년 12개의 홈런을 쏘아올린 바 있다. 한미 통산으로는 총 411개를 기록중이다.
이제 400홈런까진 단 한걸음만 남았다. 홈런 하나만 추가하면 이승엽(467개)-최정(491개)의 뒤를 이은 역대 3번째 400홈런 고지에 올라서게 된다.
박병호는 올해 트레이드로 KT에서 삼성으로 유니폼을 갈아입은 이후 61경기에서 무려 16홈런을 기록중이다. 김영웅 이성규의 스텝업과 박병호의 맹타를 앞세운 삼성은 3일까지 157개의 홈런을 쏘아올리며 팀 홈런 1위를 굳힐 기세다.
대구=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유명 가수 子, 소속사 계약에 몸 팔아서 했다고” 전남편 만행 폭로 (물어보살) [종합]
- "조심해"..'성범죄자' 정준영, 佛 클럽 女스킨십→파리 포착 '현지인도…
- '제아' 김태헌, 친누나 8년째 실종 "생활고→月 천만원 수입, 돌아와줘…
- 유명 래퍼 팻맨 스쿠프, 공연 중 쓰러진 뒤 사망..향년 56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