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정 박성웅 부부, 광폭 열일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대표 베테랑 배우 박성웅, 신은정이 나란히 '광폭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먼저 신은정은 MBN '나쁜 기억 지우개'에서 송미선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중이다.
신은정은 다시 한번 '시간 순삭 지우개'로서 시청자들에 각인 중이다.
'연기 장인' 신은정, 박성웅이 열일 모먼트를 선보이는 만큼 또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앞으로도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계 대표 베테랑 배우 박성웅, 신은정이 나란히 '광폭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먼저 신은정은 MBN '나쁜 기억 지우개'에서 송미선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중이다. 작품 속 친근하고 든든한 모습으로 동료를 온정 가득 챙기며,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해 극의 분위기를 한층 더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자연스러운 연기와 캐릭터의 인간미가 더욱 부각돼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어 신은정은 tvN '아름다운 우리 여름' 출연도 앞두고 있다. 극 중 신은정은 네 쌍둥이 엄마로 자식을 먼저 하늘로 떠나보낸 상처를 안고 있는 인물을 연기하며 먹먹한 서사를 그려낼 전망이다.
이전 작품에서도 엄마 역할을 통해 풍부한 감정선을 드러낸바 있는 그는 각기 다른 배경과 성격을 가진 캐릭터를 심도 있게 표현하며 연기의 폭을 확장시키고 있다. 신은정은 다시 한번 '시간 순삭 지우개'로서 시청자들에 각인 중이다.
스크린 나들이에 나선 박성웅은 지난달 21일 개봉한 영화 '필사의 추격'에서 1인 7역을 소화해 내며 개성 넘치는 연기 변주를 통해 각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어 연극 '랑데부'에서는 박성웅이 그간 보여줬던 강렬한 캐릭터와는 달리 부드럽고 섬세한 감정선을 그려내는 멜로 연기 변신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5일 첫 방영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에서는 재기발랄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코믹 DNA'를 발휘,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좋거나 나쁜 동재'에서는 야망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남완성 역으로 시청자들과의 만남도 앞두고 있다.
영화부터 연극, 드라마까지 캐릭터만큼 다채로운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박성웅의 활약에 대중도 그의 행보가 더욱 기다려진다.
'연기 장인' 신은정, 박성웅이 열일 모먼트를 선보이는 만큼 또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앞으로도 기대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힙한 부부..현아♥용준형, 10월 결혼 앞두고 웨딩 화보 공개 - 스타뉴스
- "빅뱅 완전체 실화?"..지드래곤·태양·대성, 감격의 '쓰리샷' - 스타뉴스
- '율희와 이혼' 최민환, 子 높은 스트레스→성장 더딤에 '심란' - 스타뉴스
- 황정음, 다시금 꺼내든 섹시 비키니..몸매가 역시 - 스타뉴스
- 변우석♥장도연, 오늘부터 1일? "너 좋아하나 봐"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선고 직후 한숨..김호중, 음주 뺑소니 '실형 불복' 석방 노리나[종합]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