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스쿨존 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우산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3일 울진교육지원청에서 등·하굣길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교통안전 우산 지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세용 한울본부장과 황석수 울진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해 울진군 종합자원봉사센터장, 울진군 녹색어머니연합회장이 참석했으며 교통안전 우산 870개를 관내 13개 초등학교의 1~3학년 학생에게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진)=김병진 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3일 울진교육지원청에서 등·하굣길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교통안전 우산 지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세용 한울본부장과 황석수 울진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해 울진군 종합자원봉사센터장, 울진군 녹색어머니연합회장이 참석했으며 교통안전 우산 870개를 관내 13개 초등학교의 1~3학년 학생에게 전달했다.
교통안전 우산은 투명한 비닐 재질로 자동차 불빛을 반사하는 야광 띠와 스쿨존 제한속도 30km가 표시되어 있어 아동 교통사고를 예방하는 효과가 크다.
이세용 한울본부장은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항시, 업무 실적 우수 공무원 6명 1호봉 특별 승급
- 의성군, 안티드론 중심지로 비상…기업 3곳 유치,협력체계 구축
- 박형수 의원 "의성·청송·영덕·울진군 내년도 국비확보 '파란불'
- 봉화군, 임시 베트남 커뮤니티센터 문 활짝…베트남밸리 조성사업 마중물 기대
- 준비된 군부대 이전지 ‘상주가 딱이軍’…군부대 통합이전 상주시 공직자 결의대회
- 울진군, 추석 연휴 환경오염물질 배출 조심하세요…특별감시·단속 추진
- 경주시의회, 다자녀 기준 확대를 위한 3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가결
- 영양군의회, 찾아가는 지방의회 청렴워크숍 가져
- 영주시의회, 3일부터 4일간 임시회 돌입…각종 조례안 등 15개 안건 처리
- 영천시, 2025년 상반기 외국인 계절근로자 신청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