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뿔테 안경의 스마트한 매력으로 공항패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예은이 린드버그(LINDBERG) 뿔테 안경으로 스마트한 매력이 돋보이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신예은 2일 오후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베트남 푸꾸옥로 출국하며 편안한 무드의 캐주얼한 공항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신예은이 착용한 블랙 아세테이트 프레임의 안경은 린드버그의 제품으로 25SS SILMO acetanium 컬렉션의 1059 모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은 2일 오후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베트남 푸꾸옥로 출국하며 편안한 무드의 캐주얼한 공항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블랙 컬러의 뿔테 안경을 착용하여 스마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덴마크의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린드버그는 특허 받은 기술력인 나사 없는 힌지와 모듈 방식의 조립 시스템으로 개별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며, 최근 잭슨 이(Jackson Yee)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한 바 있다.
한편 신예은은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정년이'에 출연한다. 또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탁류'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촬영을 앞두고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