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브라이언 보면 ♥이상화 생각나, 청소기 돌리라고 명령” (청소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남이 아내 이상화의 깔끔한 성격을 폭로했다.
9월 3일 방송된 MBC '청소광 브라이언'(이하 '청소광')은 '칭찬의 집'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강남과 빽가의 집이 공개됐다.
강남이 깔끔해질 수 있었던 건 단연코 아내 이상화 덕이라고.
제작진이 "요즘에는 청소기도 직접 돌리냐"고 묻자 강남은 "그분이 '저기'라고 얘기를 해주신다. 그러면 제가 청소기를 돌린다. 브라이언 형을 보면 아내가 생각난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강남이 아내 이상화의 깔끔한 성격을 폭로했다.
9월 3일 방송된 MBC '청소광 브라이언'(이하 '청소광')은 '칭찬의 집'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강남과 빽가의 집이 공개됐다.
이날 브라이언은 좋은 소식이 있다며 "오늘은 우리가 깨끗한 집에 가기로 했다. 힐링하러 가는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뱀뱀은 "우리 과였으면 좋겠다. 우리처럼 살짝 나사 빠져있었으면 좋겠다"며 깨끗한 집 방문에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첫 번째 집주인은 강남이었다. 제작진과 대화를 나누던 강남은 "청소에 대해 2시간 동안 얘기하는 거냐. 두 사람이 안 왔으면 좋겠다"며 청소광들의 방문을 거부해 웃음을 안겼다. 강남은 "제가 혼자 살았으면 아마 이 프로그램이랑 잘 맞았을 거다. 제가 너무 더럽다. 쓰레기처럼 돼야 안심하는 스타일"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강남이 깔끔해질 수 있었던 건 단연코 아내 이상화 덕이라고. 제작진이 "요즘에는 청소기도 직접 돌리냐"고 묻자 강남은 "그분이 '저기'라고 얘기를 해주신다. 그러면 제가 청소기를 돌린다. 브라이언 형을 보면 아내가 생각난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한편 강남은 지난 2019년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 결혼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 유명가수 된 아들 8년째 가스라이팅” 폭로 (물어보살)
- 효민, 사업가 되더니‥럭셔리 골드 드레스로 드러낸 우아미
- 태닝 여신 김희정, 레깅스→드레스 다 소화하는 탄탄 핫바디
- 어도어 새 대표 칼 빼들었다, 퇴사자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 예고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