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15㎏ 감량, 40대 저라는 작품에 집중하고 싶어”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비가 15kg 다이어트 이유를 말했다.
9월 3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솔비, 홍수아, 노민우가 출연했다.
이상민은 "솔비에게 박수치자. 예전에 출연했을 때 이 모습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솔비는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 10년 동안 미술에 집중하면서 저보다 미술에 집중했다. 40대는 저라는 작품에 집중하고 싶어서"라고 다이어트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비가 15kg 다이어트 이유를 말했다.
9월 3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솔비, 홍수아, 노민우가 출연했다.
이상민은 “솔비에게 박수치자. 예전에 출연했을 때 이 모습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1년 전 출연한 솔비는 현재보다 살집이 있는 모습. 홍수아는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 예뻐졌다”고 칭찬했다.
탁재훈은 솔비에게 “너 이슈 만들려고 쪘다 뺐다 뭐하는 거냐”고 농담했고 임원희는 “살을 뺀 이유가 뭐냐”고 질문했다.
솔비는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 10년 동안 미술에 집중하면서 저보다 미술에 집중했다. 40대는 저라는 작품에 집중하고 싶어서”라고 다이어트 이유를 밝혔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 유명가수 된 아들 8년째 가스라이팅” 폭로 (물어보살)
- 효민, 사업가 되더니‥럭셔리 골드 드레스로 드러낸 우아미
- 태닝 여신 김희정, 레깅스→드레스 다 소화하는 탄탄 핫바디
- 어도어 새 대표 칼 빼들었다, 퇴사자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 예고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