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구단 한 시즌 최다 관중 신기록 달성...경기 당 평균 1만6824명, 17 기록 갈아치웠다 [오!쎈 광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두를 달리는 KIA 타이거즈가 구단 한 시즌 최다 관중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올 시즌 21번째 만원 관중을 기록중인 KIA는 구단 최다 만원 관중 기록 경신에도 한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다.
한편 KIA는 최다 관중 신기록 수립을 기념하며 챔피언스 필드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보물 찾기 이벤트 이닝이벤트 등 다양한 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광주, 이선호 기자] 선두를 달리는 KIA 타이거즈가 구단 한 시즌 최다 관중 기록을 경신했다.
KIA는 3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LG와의 경기에서 1만3089명의 관중이 입장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올 시즌 누적 관중 102만6235명을 기록하며 구단 한 시즌 최다 관중 신기록을 작성했다.
지난 8월 28일 광주 SSG전에서의 구단 역대 두 번째 백만 관중을 돌파한 지 2경기 만에 이루어 낸 기록이다. 종전 최다 관중 기록인 2017년의 102만4830명(72경기, 평균 관중 14,234명)을 61경기만에 갈아치웠다.
또한 올 시즌 21번째 만원 관중을 기록중인 KIA는 구단 최다 만원 관중 기록 경신에도 한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다.
한편 KIA는 최다 관중 신기록 수립을 기념하며 챔피언스 필드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보물 찾기 이벤트 이닝이벤트 등 다양한 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를 참고하면 된다. /sunny@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