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마동석, 촬영장 아닌 복싱장서 봐…가면 김종국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용화가 마동석과의 친분을 공개했다.
3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비보티비-한 차로 가'에서는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출연한 가운데 개그우먼 송은이가 배우 겸 영화제작자 마동석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정용화가 "2~3주 전까지 촬영해서 얼마 전에 끝났다"라면서 "제가 부산에서 쉬고 있는데, 대본이 들어왔다. 너무 소소하고, 안 해본 역할이기도 하고, 재밌더라"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정용화가 마동석과의 친분을 공개했다.
3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비보티비-한 차로 가'에서는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출연한 가운데 개그우먼 송은이가 배우 겸 영화제작자 마동석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그는 "마동석 씨랑 같이 한 건 언제 찍은 거야?"라며 영화 '단골식당'을 언급했다. 정용화가 "2~3주 전까지 촬영해서 얼마 전에 끝났다"라면서 "제가 부산에서 쉬고 있는데, 대본이 들어왔다. 너무 소소하고, 안 해본 역할이기도 하고, 재밌더라"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마동석 씨랑은 잘 맞는 것 같아? 어때?"라는 이어진 질문에는 "리딩 때만 오셨다. 직접 출연은 안 하셨다"라고 답했다. 송은이가 "아~ 자주 볼 기회는 없겠구나?"라고 하자, 정용화가 "사실 동석이 형은 복싱장에서 본다, 복싱장을 차리셔서"라며 웃었다. 이어 "제가 거기 회원은 아닌데, 같이 운동할 때가 있다"라더니 "항상 복싱장에 가면 (김)종국이 형이 있다"라고 전해 웃음을 더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띠동갑 상사에 당했는데 꽃뱀 취급"…성폭력 피해자, 회사 창 밖 투신
- '100억 자산' 82세 여성의 잘못된 끝사랑…50대 남친에 15억 뜯겼다
- "솔비, 도화살 75%…남자 숨 막히게 하는 사주, 남편 복 없다"
- 커피 28잔 단체배달에 "씨XX이네"…배달기사, 업주 향해 쌍욕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
- 류화영 "티아라 내 왕따는 사실…김광수 대표 발언은 왜곡" 반박
- 트와이스 모모, 브라톱 속 선명 복근…남다른 건강미 [N샷]
- '찍찍' 만두 파먹는 쥐 포착…'143년 전통' 딤섬집 위생 논란
- 이혜영 "운용자산 27조 남편과 같은 날 죽기로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