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맑고 늦더위…주 후반, 전국 비
2024. 9. 3. 20:24
오늘 중부지방은 햇살이 쏟아지면서 낮 기온이 크게 올랐습니다. 내일도 서울은 32도까지 올라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당분간 대부분 지역으로 늦더위가 이어지면서 주 후반에도 낮 기온이 30도를 웃돌아 평년보다 덥겠습니다.
오늘 밤까지 충청과 호남지역으로는 갑작스럽게 소나기가 쏟아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제주도에는 내일 오후까지 가끔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전국 하늘에 가끔 구름이 많겠고, 제주는 흐리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원주와 춘천이 18도 등, 강원내륙과 산지, 경북내륙을 중심으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남부지방 낮 기온은 전주가 33도, 대구와 창원 32도까지 오르겠고, 한낮 체감온도는 33도를 넘나드는 곳이 많겠습니다.
모레인 목요일에는 중부내륙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금요일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 소나기가 내리겠고, 동해안에는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백로 #가을 #MBN뉴스7 #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정희 생가 방문한 한동훈 ″민주 특검안 바뀐 게 없다, 제 입장 그대로″
- 정부 ″응급의료, 붕괴까진 아냐″…현장선 ″심정지 빼곤 못 받아″
- ‘마약 상습 투약’ 유아인, 징역 1년 실형 선고...법적 구속
- 필리핀 가사관리사 첫 근무 가보니…돌봄·가사 일단 ″합격점″
- 동작 수방사·청담 등 '알짜 청약' 나온다…3기 신도시도 인천계양서 첫 분양
- '몬순 폭우' 인도에 악어떼·사자…'야기 태풍' 필리핀 10여 명 사망
- ″맛없어서 못 먹었다″…처음 한우 먹은 탈북민 반응
- '마약 상습 투약' 유아인 1심 징역 1년…법정 구속
- 몸길이 2.2m 임신한 악상어…″다른 대형 상어에 잡아먹혀″
- 국군의날 34년 만에 임시공휴일 지정…'최장 9일' 징검다리 연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