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H글로벌·초록우산, 착한소비 프로젝트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BH글로벌과 초록우산(부산지역본부장 김희석)은 최근 '착한 소비 프로젝트-그린브릿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TBH글로벌의 대표 브랜드인 마인드브릿지는 초록우산 정기 후원자에게 내년 7월까지 사용 가능한 VIP 카드와 할인 쿠폰을 발급해 전국 마인드브릿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전체 결제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BH글로벌과 초록우산(부산지역본부장 김희석)은 최근 ‘착한 소비 프로젝트-그린브릿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TBH글로벌의 대표 브랜드인 마인드브릿지는 초록우산 정기 후원자에게 내년 7월까지 사용 가능한 VIP 카드와 할인 쿠폰을 발급해 전국 마인드브릿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전체 결제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IP 카드 및 할인 쿠폰을 통해 발생한 판매 수익금의 3%는 초록우산 가족돌봄아동 지원사업에 전액 후원돼 컨슈머의 착한 소비를 돕는다. 우종완 대표는 “ ‘사람을 위하고 사람에게 더 좋은 방향으로’라는 TBH글로벌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꿈과 그 꿈이 이뤄질 미래를 잇는 든든한 다리(그린브릿지)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