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LiFE 2.0) 운영 고도화 및 공동연구 개발 위한 워크숍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한의대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은 최근 2박 3일 동안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LiFE 2.0)의 운영 고도화 및 공동연구 개발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대구한의대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 김문섭 단장과 미래라이프융합대학 김진숙 학장 등 약 30명의 교수 및 직원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한의대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은 최근 2박 3일 동안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LiFE 2.0)의 운영 고도화 및 공동연구 개발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대구한의대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 김문섭 단장과 미래라이프융합대학 김진숙 학장 등 약 30명의 교수 및 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상지대 레저레크레이션학과 이재형 학과장의 특강 ▲2주기 대학의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LIFE 2.0) 간담회 및 견학 ▲대학의 지방소멸 극복을 위한 평생교육 지역사회 연계와 확산에 대해 토론했다.
특히 이번 워크숍은 ▲성인학습자의 교육지원과 대학만족도 향상을 위한 제도 마련 및 개선 방안 발굴 ▲대학간 공동연구 주제 발굴 및 실행을 통한 대학의 평생 교육체제지원사업 운영 고도화에 관한 주제로 상지대학교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대구한의대 김문섭 단장은 "워크숍을 통해 지역사회와 평생교육을 함께 논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동시에 다른 대학과 연계를 통해 더 넓은 의미의 평생교육 친화형 대학으로 발전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했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주시, 추석 연휴 비상진료 구축…응급실 3곳 24시간 운영
- 달성군, 후계농업경영인 가족 수련대회 개최
-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작물 무름병 억제 미생물 특허 기술 농업기업에 이전
- 대한주택 건설협회 경상북도회, 경산시 아동생활시설에 200만원 후원
- 경북전문대학교, 지역협력기반 ‘2024 영주시 일자리 박람회’ 개최
- 경북 무형유산의 축제, 9월 청도에서 열린다
- 중앙아프리카공화국 연수단, 영남대서 새마을 운동 연수
- 문경시, 2025년도 예산편성 지침 전달회의 실시
- 경북도, HS화성과 사회적 고립 위험군 주거환경 개선 지원 업무협약 체결
- [인사]경북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