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리센느, ‘LOVE ATTACK’으로 팬심 정조준
손봉석 기자 2024. 9. 3. 19:30
걸그룹 리센느(RESCENE)가 ‘LOVE ATTACK’으로 팬들의 마음에 사랑의 화살을 쐈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3일 오후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 컴백 타이틀곡 ‘LOVE ATTACK’(러브어택) 무대를 선보였다.
리센느는 기분 좋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LOVE ATTACK’으로 무대를 밝히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리센느는 하트를 그리는 손 제스처와 유연한 춤선으로 ‘LOVE ATTACK’의 몽환적인 무드를 표현해 팬심을 녹였다.
팬심을 정조준한 리센느는 안정적으로 퍼포먼스를 소화해내며, 컴백 후 더 성장한 면모를 보여줬다. 엔딩 포즈까지 깔끔하게 소화한 리센느는 당당한 눈빛을 보내며 ‘차세대 루키’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LOVE ATTACK’이 수록된 리센느의 미니 1집 ‘SCENEDROME’(씬드롬)은 바다의 향수가 느껴지는 앰버그리스(Ambergris) 향을 품은 앨범으로, ‘함께할 때 서로의 가치는 더욱 빛난다’는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한다.
리센느는 컴백 타이틀곡 ‘LOVE ATTACK’으로 음악방송 활동을 전개하며 K팝 팬심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김광수 vs 티아라 화영, 진짜 싸움 시작인가…12년 전 왕따 사건 ing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