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프로 그룹 이종철 상무 대한적십자사 헌혈홍보위원 위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코프로 임직원, 2017년부터 헌혈 1306회 참여 생명 나눔 실천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은 3일 이종철 에코프로머티리얼즈 포항캠퍼스경영지원담당장(상무)을 헌혈홍보위원으로 위촉했다.
이종철 상무는 "헌혈은 타인의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숭고한 사랑의 실천"이라며 "에코프로와 포항지역을 대표하는 헌혈홍보위원으로 위촉된 만큼 앞으로 헌혈문화 확산과 시민 인식변화를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은 3일 이종철 에코프로머티리얼즈 포항캠퍼스경영지원담당장(상무)을 헌혈홍보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날 헌혈홍보위원으로 위촉된 이종철 상무는 오는 2026년 8월 31일까지 2년 동안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 헌혈홍보위원으로서 헌혈문화 조성을 위한 홍보활동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에코프로 그룹은 지난 2017년부터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임직원 대상 사내 헌혈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에코프로 그룹은 지난 8월 기준 총 1306회 헌혈에 참여하며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에는 헌혈문화 확산과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지역 보건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청주시로부터 2024년 헌혈 유공 기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이종철 상무는 “헌혈은 타인의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숭고한 사랑의 실천”이라며 “에코프로와 포항지역을 대표하는 헌혈홍보위원으로 위촉된 만큼 앞으로 헌혈문화 확산과 시민 인식변화를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종철 상무는 2017년 에코프로 그룹에 입사해 에코프로가 포항지역에 본격적으로 투자를 시작한 2019년부터 포항캠퍼스경영지원담당장을 맡으며 경영지원, 투자, 대외협력 등 핵심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오주호 기자(=포항)(phboss777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퇴임 앞둔 기시다 6~7일 방한…대통령실 "유종의 미"
- 한덕수 "의료대란, 전공의가 제일 잘못…06년 정원 감축해 엄청난 비용"
- 안창호, 끝까지 "차별금지법, 공산주의 혁명에 이용될 우려 있다"
- '장관' 된 김문수, '코로나 시기 교회 예배 참석' 항소심 유죄
- 최재성, 민주당에 "계엄 확신? 좀 오버한 것"
- 300일 넘게 장병 사망 규명 않는 군, 국군의날 임시공휴일하면 사기 높아지나
- 민주당이 '제3자 특검법' 낸다…박찬대 "한동훈, 특검 추진 의사 있긴 한가"
- 추경호 "이재명, 계엄령 발언으로 尹 대통령 탄핵 선동"
- 조선일보 "대통령이 국회 개원식 불참, 도를 넘었다"
- 국민의힘 "이재명, 볼셰비키와 유사" 발언에 인사청문회 중단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