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덱스 빠졌더니...'대상' 기안84, 결국 최저 시청률 ('음악일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안타까운 결과를 받게 됐다.
최근 방송 중인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가 해당 시리즈 중 가장 낮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해당 시리즈는 기안84를 '대상'까지 거머쥐게 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이번에도 김지우 PD와 함께했다.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는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전작들과 달리 빠니보틀, 유태오가 함께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심수지 기자] 기안84가 안타까운 결과를 받게 됐다.
최근 방송 중인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가 해당 시리즈 중 가장 낮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해당 시리즈는 기안84를 '대상'까지 거머쥐게 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이번에도 김지우 PD와 함께했다.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는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전작들과 달리 빠니보틀, 유태오가 함께 한다.
하지만 전작들과 달리 이번 시리즈는 기대만큼 큰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다.
분위기 있는 음악, 공연들과 '날 것'의 기안84는 어딘가 이질감이 느껴졌으며, 배우 유태오와의 케미도 특별하지 않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누구나 꿈꿔볼 만한 소재로 프로그램을 이끈다는 점은 해당 시리즈의 장점이지만, '태어난 김에' 시리즈 중 최저 시청률 기록한 것은 사실이다.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역시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준수한 시청률을 기록했으나, 매회 떨어지는 시청률 성적을 받고 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대신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한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제51회 한국방송대상에서 작품상, 개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의 무계획 현지 밀착 여행으로 어디에서 보지 못한 '날 것'의 재미를 담아 여행콘텐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이다.
전작에 출연했던 이시언, 덱스와 함께했다면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역시 호평을 얻었을지 의문이 드는 부분이다.
심수지 기자 ssj@tvreport.co.kr / 사진=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솔' 박서진, 순결 잃었다...충격
- 72살 맞나...소름 돋는 '동안' 女스타, 충격 근황
- '김우빈♥' 신민아,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공개
- 무려 13명...'공개연애 2번' 강남, 연애 자신감 드러내
- 한소희 엄마 구속...이번엔 진짜 심각한 '범죄' 저질렀다
- '100억 재산' 있는 박재홍, 여자 때문에...눈물나는 소식
- 교도소 다녀온거 숨기고 여친 만난 男스타...충격입니다
- '연봉 40억' 전현무, 재산 싹 공개됐다...부럽습니다
- 이효리♥이상순, 결혼 11년 만에...축하할 소식
- 유명 가수, 공연 중 쓰러져 사망..팬들 애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