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대교서 사고 차량 피하던 트럭 '추락'…CCTV 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강릉시 홍제동 강릉대교에서 1차 사고 발생의 충격으로 중앙선을 넘은 사고 차량을 피하려다 트럭이 추락해 운전자와 동승자가 숨졌다.
3일 오전 6시36분쯤 강원도 강릉시 홍제동 강릉대교에서 QM6 승용차와 쏘렌토 승용차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강릉대교 인근에서 찍힌 CCTV 영상에는 트럭이 난간에 매달리는 순간 교각 옆 전선에서 커다란 불꽃이 튀어 오르며 순식간에 트럭이 아래로 추락해 불이 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m 다리 아래로 추락…트럭 운전자·동승자 숨져
[이데일리 채나연 기자] 강원 강릉시 홍제동 강릉대교에서 1차 사고 발생의 충격으로 중앙선을 넘은 사고 차량을 피하려다 트럭이 추락해 운전자와 동승자가 숨졌다.
이 충격으로 트럭은 난간을 뚫고 나가 대교 15m 아래로 추락했다.
이날 강릉대교 인근에서 찍힌 CCTV 영상에는 트럭이 난간에 매달리는 순간 교각 옆 전선에서 커다란 불꽃이 튀어 오르며 순식간에 트럭이 아래로 추락해 불이 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 사고로 70대 트럭 운전자와 50대 동승자가 심정지 상태에서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또 다른 60대 동승자 1명은 다리에 부상을 입었으나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다.
추돌한 SUV 운전자 2명은 가벼운 상처를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1톤 트럭이 추돌사고 차량을 피하려다 다리 아래로 추락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채나연 (cha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큰 거 온다” 중형 SUV 대전 벌어지는 車시장
- 더한 짓 할까봐...아파트 15층서 킥보드 던졌는데 '처벌 불가'
- '마약 투약' 유아인 징역 1년형 구속…法 "마약 규제 경시"
- 尹, 국군의날 임시공휴일 재가…“군 사기·소비 진작”
- 유럽 하늘 누비는 국산 전투기…폴란드는 FA-50 '열공중'[르포]
- [단독]신세계·홈플러스 등 멤버십포인트 유효기간 연장 검토
- '마약 투약' 유아인, 실형 선고…미공개작 '승부'·'하이파이브' 보류ing
- 한소희 측 "모친 불법 도박장 개설 기사로 접해…불편한 개인사 죄송"[전문]
- '50세 노총각' 야구선수 출신 박재홍 "결혼하고파"…억대 재산 공개
- "입학식 꽃다발 먹으며 버텨" 현대사 최악의 인질극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