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저격수' 김예지, '라스'서 일론 머스크에 답장한 사연 공개

문화영 2024. 9. 3. 18: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림픽 스타 사격선수 김예지가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2024 파리올림픽' 사격 여자 10m 공기권총 은메달리스트 김예지는 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 출연해 '전투의 민족' 특집을 꾸민다.

이날 김예지는 먼저 일론 머스크의 샤라웃(shout out)으로 사격 월드 스타가 된 김예지는 직접 대댓글을 남겼다고 밝힌다.

사격 스타 김예지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밤 10시 30분 방송

'2024 파리올림픽' 사격 여자 10m 공기권총 은메달리스트 김예지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일론 머스트 언급에 대댓글을 단 사연을 공개한다. /MBC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올림픽 스타 사격선수 김예지가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2024 파리올림픽' 사격 여자 10m 공기권총 은메달리스트 김예지는 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 출연해 '전투의 민족' 특집을 꾸민다. 그는 'K-저격수'로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리게 된 스토리와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의 언급에 대댓글을 단 사연을 공개한다.

이날 김예지는 먼저 일론 머스크의 샤라웃(shout out)으로 사격 월드 스타가 된 김예지는 직접 대댓글을 남겼다고 밝힌다. 과연 어떤 내용이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아울러 인터뷰 중 눈썹을 움직이는 모습으로 화제가 된 것에 대해 "눈썹에 자아가 있다"고 말한다.

또 주 종목인 25m 권총 본선에서 0.01초 차이로 결선에 탈락했던 당시 상황을 전한다. 그는 "인생은 계속되고 이건 하나의 대회일 뿐"이라고 인터뷰한 뒤 긍정적인 내용은 물론 비난하는 반응의 메시지를 받았다고 말하며 "일일이 답장했다"고 덧붙여 출연진을 놀라게 만든다.

김예지는 인터뷰 당시엔 울지 않았지만 실제로 대회가 끝난 후 속상한 마음에 울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출산 전후로 달라진 사격 인생을 언급한다. 출산 전 사격을 돈 버는 직업으로 생각했다는 그는 "아기를 낳고 나서는 멋있는 엄마가 되고 싶었다. 그때부터 사격을 열심히 했다"고 말한다. 이후 "'2024 파리올림픽' 출전을 앞두고 딸에게 '엄마가 위대한 선수인 걸 꼭 보여주겠다'고 약속하고 왔다"며 올림픽 은메달을 딴 후 딸이 보인 반응을 공유한다.

끝으로 실업팀에 소속된 이후 극심한 슬럼프가 찾아왔던 사연도 전한다. 학생 때는 재능만으로 기록이 좋았지만 실업팀이 된 후 돈을 받고 부담감이 커지면서 기록이 나빠져 실업팀을 나왔고 이후 1년간 아르바이트를 하며 시합에 나갔던 에피소드를 밝힌다.

사격 스타 김예지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