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태국 '검은사막' 모험자들 오프라인 미팅

이동근 2024. 9. 3. 17: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는 지난 달 31일, 태국 방콕에서 검은사막 'Voice of Adventurers'(VOA)를 개최하고 현지 모험가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VOA는 전 세계 검은사막 모험가를 직접 만나고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행사다.

펄어비스는 이날 참석자들에게 빙고 등 이벤트와 명함 추첨을 통해 검은사마우스, 헤드셋, 마우스패드 등 게이밍 장비와 검은사막 굿즈를 증정하고 검은사막과의 추억이 담긴 모험가 사연도 소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검은사막 'Voice of Adventurers' 행사 현장. 사진 제공 : 펄어비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펄어비스는 지난 달 31일, 태국 방콕에서 검은사막 'Voice of Adventurers'(VOA)를 개최하고 현지 모험가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VOA는 전 세계 검은사막 모험가를 직접 만나고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행사다. VOA 방콕은 코로나로 인해 약 4년 만에 진행했다.

방콕 실롬 엣지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약 80명이 참석했다. 현지 모험가들은 가문명이 새겨진 명함을 서로 교환하며 온라인의 만남을 오프라인에서도 이어갔다.

펄어비스는 이날 참석자들에게 빙고 등 이벤트와 명함 추첨을 통해 검은사마우스, 헤드셋, 마우스패드 등 게이밍 장비와 검은사막 굿즈를 증정하고 검은사막과의 추억이 담긴 모험가 사연도 소개했다.

검은사막 김권호 서비스사업 총괄 실장은 "검은사막의 이야기는 항상 모험가님들로 시작된다. 검은사막이라는 또 하나의 세계를 탐험하는 모험가들의 여정이 끝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가장 가까이에서 이야기를 듣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검은사막 개발진은 공식 일정이 종료 뒤에도 늦은 밤까지 현지 모험가들과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8월 30일~9월 1일 열린 태국 국제 게임 쇼케이스 'Thailand International Game Showcase(TIGS) 2024'에 참가해 '검은사막'을 소개했다. TIGS 2024는 태국 정부가 게임 산업 성장과 진흥을 도모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여는 게임 쇼케이스다. 방콕의 랜드마크인 '아이콘시암' 7층 '트루 아이콘' 홀에서 열렸다.

방콕 중심가 쇼핑몰 '시암 파라곤'에서는 검은사막 옥외광고도 9월 한 달간 진행하며 신규 남성 클래스 '도사'를 소개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