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순천조례지점 김세령 과장보, ‘맵시스타’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천농업협동조합 조례지점 김세령(사진) 과장보가 농협중앙회가 선정하는 '맵시스타'에 선정됐다.
'맵시스타' 는 농협중앙회가 전국 농협 직원들을 대상으로 매분기 서비스 마일리지 점수와 마케팅 추진 실적이 우수한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응대에 모범을 보인 우수한 직원을 선정하는 제도다.
김 과장보는 "앞으로도 지역민과 상생하는 농협으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박대성 기자] 순천농업협동조합 조례지점 김세령(사진) 과장보가 농협중앙회가 선정하는 ‘맵시스타’에 선정됐다.
‘맵시스타’ 는 농협중앙회가 전국 농협 직원들을 대상으로 매분기 서비스 마일리지 점수와 마케팅 추진 실적이 우수한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응대에 모범을 보인 우수한 직원을 선정하는 제도다.
김 과장보는 고객들에게 자칫 발생할 수 있는 금융사기 예방을 통한 고객 자산 보호와 어르신들의 은행 나들이 불편을 없애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활용한 콕뱅크 등 디지털 뱅킹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 계층을 위해 1 대 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호평을 받은 점이 평가됐다.
주변 인근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소비와 저축 관련 금융 교육을 펼치는 등 금융 파트너로서 중추적인 역할도 담당하고 있다.
김 과장보는 “앞으로도 지역민과 상생하는 농협으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맵시'는 '보기에 좋게 곱게 다듬은 모양새'라는 순우리말에서 따 왔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로포폴·대마 투약 유아인, 징역 1년 법정 구속
- ‘환자 사망’ 여파?…양재웅, 하니와 ‘9월 결혼식’ 무기한 미룬다
- “현직가수 아들 앞길 막는 폭력 前남편” 母의 폭로…가수 김수찬이었다
- 유기 고양이 20여마리 잔인하게 죽인 20대 "부동산 갭투 스트레스 풀려고"
- “저 사람이?” 펜싱 구본길, 성형 전 사진 공개에 ‘깜짝'
- 엄마는 울며 애걸했다…2살여아, 병원 11곳 거부로 의식 불명
- "건보료 3천만원 미납" DJ DOC 정재용, 신용회생 절차 돌입
- “이혼하면 200만원” 축하금 주는 ‘이곳’…“결혼은 단점 많은 제도”
- 한소희 측, 친모 구속에 “어머니 독단적인 일…참담한 심정”
- ‘삐약이’ 신유빈, 이번엔 포상금 3000만원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