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9월 추석맞이 고향사랑기부제 배달 쿠폰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9월 한달 간 '고향사랑기부제 배달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대구시 달성군'에 고향사랑기부 10만원 이상 기부한 기부자에게 기부 익일 문자로 1만원 상당의 '배달의 민족' 쿠폰이 발송된다.
기존 고향사랑기부제는 10만원을 기부하는 경우, 세액공제 10만원, 답례품 3만원으로 13만원의 혜택을 받았으나, 이번 이벤트 기간 중 기부하면 14만원까지 혜택이 늘어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9월 한달 간 ‘고향사랑기부제 배달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대구시 달성군’에 고향사랑기부 10만원 이상 기부한 기부자에게 기부 익일 문자로 1만원 상당의 ‘배달의 민족’ 쿠폰이 발송된다.
기존 고향사랑기부제는 10만원을 기부하는 경우, 세액공제 10만원, 답례품 3만원으로 13만원의 혜택을 받았으나, 이번 이벤트 기간 중 기부하면 14만원까지 혜택이 늘어난다.
달성군청 관계자는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이는 추석에 고향사랑 기부로 달성군을 응원하고 함께 맛있는 음식을 드시며 정다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는 개인(법인 불가)이 주민등록상 거주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기부하고 세액공제와 답례품 혜택을 받고, 지자체는 기부금을 활용해 주민 복리 등 다양한 사업에 사용할 수 있는 제도이다.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또는 전국 농협에서 기부할 수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측, 모친 구속에 "어머니의 독단적인 일…참담한 심정"
- 뉴진스, '엄마' 민희진 대표 해임 후 첫 공식석상…프로페셔널 아이돌 [엔터포커싱]
- "얼굴 X같네"…여성들 외모 비하하고 다닌 예비교도관, 소방 공무원 준비?
- '환자 사망' 논란 이어지던 양재웅, 하니와 '결혼 연기'
- 尹, 10월 1일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 재가
- "악취가 왜 이리 심해"…주민 신고로 부패 진행된 60대 남성 시신 발견
- '4.2m·363㎏' 거대 악어 미국서 잡혀
- 쇼핑몰서 떨어진 여고생, 길 걷던 행인 덮쳐…둘 다 사망
- "화재 위험있다" BMW, 전기차 미니쿠퍼 리콜 결정
- 이영자, 핑크빛 열애중?…"남자한테 '사랑해' 문자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