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전 회원 대상 ‘온라인 의무교육’ 시행…“미이수자 제재 조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이달부터 KLPGA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의무교육'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KLPGA는 최근 사회적 문제 인식을 높이고 각종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온라인 의무교육을 시행하기로 했다.
의무교육인 만큼 KLPGA 회원은 매년 1회 모든 과목을 100% 수강해야 한다.
KLPGA 김순희 수석부회장은 "이번 온라인 의무교육을 통해 회원이 많은 지식을 습득하고, 일상에서 실천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이달부터 KLPGA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의무교육’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KLPGA는 최근 사회적 문제 인식을 높이고 각종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온라인 의무교육을 시행하기로 했다. 안전 교육(심폐소생술), 스포츠 윤리 교육(승부 조작 및 불법 도박, 음주운전 및 폭력), 도핑 방지 교육, 마약 예방 교육, 성폭력 예방 교육 등 6개 과목 191분으로 구성돼 있다.
의무교육인 만큼 KLPGA 회원은 매년 1회 모든 과목을 100% 수강해야 한다. 미이수자에겐 제재 조치가 따른다. KLPGA 주최 및 주관 대회 참가와 임원, 대의원, 분과위원 등 입후보 등록이 불가하며 투표권이 제한된다.
또 KLPGA 공인 이벤트 프로암과 주관 교육에도 참가할 수 없다. 제재 사항은 2025년 1월 1일부터 적용된다.
KLPGA 김순희 수석부회장은 “이번 온라인 의무교육을 통해 회원이 많은 지식을 습득하고, 일상에서 실천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니퍼트 14일 KT전 은퇴식, 7년 만에 두산 유니폼 입는다
- 시청률 2% KBS 수목극, 이제 막 나가네~새 드라마 제목이 ‘개소리’?, 이순재가 갑질 배우?
- 한소희, 뽀얀 도자기 피부 드러낸 비키니에도 타투는 못 잃어
- 출산 후 한달 밖에 안 됐는데, 선명한 복근에 감탄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물어보살’ 가수는 김수찬 “패륜아 낙인 앞길 막는 父, 더 이상 묵인NO, 용기낼 것”
- “건보료 미납액만 3천만”…세금체납+건보료 미납 DJ DOC 정재용, “저작권 통장까지 압류”
- ‘삐약이’ 신유빈 신드롬, 대체불가 임영웅을 꺾었다
- 임지연, 똑같이 생긴 친언니 얼굴 공개…쌍둥이 수준
- “하니가 먼저 프러포즈 했는데”…‘환자사망사고’ 여파 양재웅♥하니, 끝내 9월 결혼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