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현아-용준형, 웨딩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0월 결혼한다고 알린 '공개 커플' 현아와 용준형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현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용준형과 같이 찍은 웨딩 화보를 여러 장 올렸다.
또한 흰 꽃으로 이루어진 부케를 들고 면사포를 쓴 현아와 회색 수트를 입은 용준형의 사진도 같이 공개됐다.
현아는 소속사를 통해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결혼을 약속했다"라며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결혼한다고 알린 '공개 커플' 현아와 용준형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현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용준형과 같이 찍은 웨딩 화보를 여러 장 올렸다. 현아는 흰색 미니 원피스와 두건을 착용하고, 용준형도 편한 차림의 흰색 의상을 입은 모습이다. 두 사람은 손을 잡거나 가까이 밀착하거나, 입을 맞추는 스킨십을 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흰 꽃으로 이루어진 부케를 들고 면사포를 쓴 현아와 회색 수트를 입은 용준형의 사진도 같이 공개됐다. 용준형을 뒤에서 안은 현아의 모습부터 면사포 아래 입을 맞추는 모습, 행복한 얼굴로 서로를 바라보며 안고 웃는 모습 등 다양한 포즈가 공개됐다.
현아와 용준형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 함께 속해 있었다. 2010년 나온 현아의 솔로 데뷔곡 '체인지'(Change)의 피처링을 당시 용준형이 맡은 바 있다. 올해 1월 인스타그램에 같이 찍은 사진을 올려 열애를 공식화한 두 사람은, 지난 7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현아는 소속사를 통해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결혼을 약속했다"라며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용준형 역시 소속사를 통해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결혼하게 됐다며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달라"라고 당부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큐브-YG도 딥페이크 불법 영상 법적 조치 "유포자도 선처 無"
- 루시 신광일, 오늘 군악대 입대…"드럼, 세션 대체"
- 올아워즈·휘브·티아이오티 '유콘', 9일 예스24 예매 단독 오픈
- 뉴진스-반희수 영상 삭제 두고 신우석 vs 어도어 충돌
- 피에스타 옐(혜미), 10월 결혼…"이해-배려 가득한 가정 만들 것"
- '녹아내려요'로 컴백한 데이식스가 역주행 바라는 곡은[일문일답]
- 7년 만의 콘서트에도, 태양은 늘 그 자리에[노컷 리뷰]
- 스트레이 키즈 콘서트, 강-강-강으로 달려도 지침 없는[노컷 리뷰]
- 해찬, 태일 탈퇴 후 팬들 위로 "NCT, 계속 빛날 수 있게 노력"
- 어도어 새 대표, 사내 성희롱 재조사 예고…민희진 반발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