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프 로렌 프래그런스, 앰버서더로 손흥민 발탁

손재철 기자 2024. 9. 3.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랄프 로렌 프래그런스(Ralphlaurenfragrance)가 축구선수 손흥민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앰버서더 선정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 컷과 영상에서 손흥민은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주장이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훗스퍼의 캡틴다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자세로 SNS상에서 화제가 됐다.

손흥민은 앰버서더 발탁에 대해 “랄프 로렌 프래그런스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 노력과 결단을 통해 꿈을 이룬다는 메시지는 축구 경기장 안팎에서 저에게 깊이 공감되는 내용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열정을 가지고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설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랄프 로렌 프래그런스 관계자는 “평소 향수를 즐겨 쓰고 좋은 향을 쓰기로 유명한 손흥민 선수가 선택한 폴로 67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도 상승하였으며 백화점 매장에서는 손흥민 향수를 찾고 있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손흥민이 선택한 폴로 67 EDT는 국내 공식 유통사인 씨이오 인터내셔널에서 운영하는 랄프 로렌 프래그런스 브랜드 스토어와 파퓸스 매장 그리고 무신사, 카카오 선물하기 등의 채널에서 선보이고 있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