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농산물 쇼핑몰 '화순팜' 매출 20억원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화순군은 3일 화순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화순팜'이 올해 매출 2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08년 개설된 화순팜은 민선 8기 공약사항으로 화순팜 활성화를 추진한 결과 전년도에는 최고 매출 16억을 달성했고, 전달 말 드디어 매출 20억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전라남도 화순군은 3일 화순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화순팜’이 올해 매출 2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08년 개설된 화순팜은 민선 8기 공약사항으로 화순팜 활성화를 추진한 결과 전년도에는 최고 매출 16억을 달성했고, 전달 말 드디어 매출 20억을 돌파했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설 이벤트, 새봄맞이, 축제 연계 등 시기별 다양한 이벤트와 SNS 홍보 마케팅을 추진해 화순팜을 알리고, 우리 군의 농특산물인 미니파프리카, 복숭아, 샤인머스캣 등이 인기를 끌었다.
현재 화순팜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추석맞이 달달(月)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 상품 20% 할인 쿠폰(최대 5만원)과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신규회원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구현진 농촌활력과장은 "앞으로도 화순만의 특색있는 상품을 발굴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순=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측, 모친 구속에 "어머니의 독단적인 일…참담한 심정"
- 뉴진스, '엄마' 민희진 대표 해임 후 첫 공식석상…프로페셔널 아이돌 [엔터포커싱]
- "아내와 딸도 충격"…서경덕 교수 살해 협박범, 체포돼 검찰 넘겨졌다
- '환자 사망' 논란 이어지던 양재웅, 하니와 '결혼 연기'
- 尹, 10월 1일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 재가
- "악취가 왜 이리 심해"…주민 신고로 부패 진행된 60대 남성 시신 발견
- '4.2m·363㎏' 거대 악어 미국서 잡혀
- 쇼핑몰서 떨어진 여고생, 길 걷던 행인 덮쳐…둘 다 사망
- 역무실 냉장고 음료 마셨다가 '날벼락'…''락스 성분 검출"
- 이영자, 핑크빛 열애중?…"남자한테 '사랑해' 문자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