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1위 걸그룹 젠블루, 韓 데뷔 앞두고 이특 소환한 사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블루의 땀송송 데뷔탁' 젠블루가 K-POP 아이돌들의 조언을 바탕으로 특훈에 돌입해 진정한 팀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9월 3일 SBS M과 SBS FiL에서 방송되는 '젠블루의 땀송송 데뷔탁' 6회에서는 젠블루의 멤버들이 그동안의 선배들을 만나 얻은 조언과 꿀팁을 되새기며 팀워크를 다지는 강화도 특훈을 떠난다.
젠블루는 그동안 아이돌 선배들과의 만남에서 배운 것들을 토대로 서로를 이해하고, 하나의 팀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젠블루의 땀송송 데뷔탁’ 젠블루가 K-POP 아이돌들의 조언을 바탕으로 특훈에 돌입해 진정한 팀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9월 3일 SBS M과 SBS FiL에서 방송되는 ‘젠블루의 땀송송 데뷔탁’ 6회에서는 젠블루의 멤버들이 그동안의 선배들을 만나 얻은 조언과 꿀팁을 되새기며 팀워크를 다지는 강화도 특훈을 떠난다. 젠블루는 그동안 아이돌 선배들과의 만남에서 배운 것들을 토대로 서로를 이해하고, 하나의 팀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단합대회를 떠난 젠블루는 여러 미션 게임에 도전하며 진정한 팀워크를 시험받는다. 멤버들은 아크로바틱까지 선보이며 뜨거운 열정을 발산하고, 위엔은 게임 도중 힌트를 얻기 위해 김재환 선배에게 전수받은 애교를 자신감 있게 선보여 촬영장의 분위기를 한층 달아오르게 만든다.
미션 게임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특별한 식사를 위해 미나리 삼겹살을 준비하던 씬은 선배 이특의 조언을 떠올리며 “이특 선배님께서 리더의 책임감에 대해 부담을 내려놓으라고 조언해 주셨다. 오늘 멤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그 부담감이 느껴지지 않았다. 선배님의 조언 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다”고 솔직한 소감을 밝힌다. 씬은 이어 고기를 굽는 도중 어려움을 겪자 “이특 선배님, 살려주세요!”라며 갑자기 이특을 소환해 웃음을 안기기도 한다.
다른 멤버들 역시 음식을 준비하며 선배들과의 추억을 되새긴다. 리리는 요리에 재능이 있다는 선배 송윤형의 칭찬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기뻐하고, 위엔은 선배 김재환과 산낙지를 직접 잡아 요리했던 경험을 떠올리며 요리에 열중한다.
숨바꼭질 게임과 얼굴에 수박씨를 씨를 붙이며 노는 등 순수하고 귀여운 젠블루의 모습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젠블루의 단합 여행과 그들의 성장 스토리는 3일 오후 7시 20분 SBS M과 SBS FiL에서 방송되며, 대만 OTT 프라이데이에서 단독으로 스트리밍 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 유명가수 된 아들 8년째 가스라이팅” 폭로 (물어보살)
- 효민, 사업가 되더니‥럭셔리 골드 드레스로 드러낸 우아미
- 태닝 여신 김희정, 레깅스→드레스 다 소화하는 탄탄 핫바디
- 어도어 새 대표 칼 빼들었다, 퇴사자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 예고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