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최인, 입대 전 따뜻한 손편지 “성장해 돌아올 것”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2024. 9. 3. 16: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인은 지난 2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다들 알고 있겠지만 제가 9월 2일 현역으로 군대에 입대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손편지를 공개했다.

최인은 "엘라스트로 활동하며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만큼 군대에서도 많은 걸 배우고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조금 설레기도 한 것 같아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최인은 지난 2일 육군 군악대로 입대했다.

이로써 최인은 승엽에 이어 엘라스트 내 두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라스트. 사진l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엘라스트(E’LAST) 최인이 군 입대를 앞두고 손편지로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최인은 지난 2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다들 알고 있겠지만 제가 9월 2일 현역으로 군대에 입대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손편지를 공개했다.

최인은 “엘라스트로 활동하며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만큼 군대에서도 많은 걸 배우고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조금 설레기도 한 것 같아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무엇보다 그는 “너무 걱정 말고 몸 조심히 잘 다녀와서 더 멋있어지고 성장한 모습으로 얼른 찾아올게요. 엘링도 건강 잘 챙기고 우리 멤버들 잘 부탁해요”라고 전해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마지막으로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그럼 씩씩하게 잘 다녀올게요. 충성!”이라며 담담히 심정을 고백했다.

최인은 지난 2일 육군 군악대로 입대했다. 이로써 최인은 승엽에 이어 엘라스트 내 두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다.

한편 엘라스트는 지난 5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에버레스팅(EVERLASTING)’으로 전작 대비 2배에 가까운 판매량을 경신했다. 또 지난달 22, 29일에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엘라스트 재팬 라이브 투어 2024 ‘포레버 앤드 원’’(E’LAST JAPAN LIVE TOUR 2024 ‘FOREVER AND ONE’)을 성료하며 ‘글로벌 만능돌’의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