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타월’ 장만해볼까…롯데百, 잠실에 ‘테토’ 팝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15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타월 브랜드 '테토(TETO)' 팝업(임시매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테토는 모든 제품에 100% 수피마 원단을 사용한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타올 소재의 발매트, 베개커버, 로브, 바스타올 등 테토 대표 제품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그밖에 테토 품절 상품을 비롯해 신규 색상과 디자인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롯데백화점은 15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타월 브랜드 ‘테토(TETO)’ 팝업(임시매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테토는 모든 제품에 100% 수피마 원단을 사용한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타올 소재의 발매트, 베개커버, 로브, 바스타올 등 테토 대표 제품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그밖에 테토 품절 상품을 비롯해 신규 색상과 디자인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구매 행사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타포린백을 증정하며, 팝업에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을 하면 100% 수파마 핸드타올을 선착순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로포폴·대마 투약 유아인, 징역 1년 법정 구속
- 유기 고양이 20여마리 잔인하게 죽인 20대 "부동산 갭투 스트레스 풀려고"
- “저 사람이?” 펜싱 구본길, 성형 전 사진 공개에 ‘깜짝'
- 엄마는 울며 애걸했다…2살여아, 병원 11곳 거부로 의식 불명
- "건보료 3천만원 미납" DJ DOC 정재용, 신용회생 절차 돌입
- “이혼하면 200만원” 축하금 주는 ‘이곳’…“결혼은 단점 많은 제도”
- 한소희 측, 친모 구속에 “어머니 독단적인 일…참담한 심정”
- ‘삐약이’ 신유빈, 이번엔 포상금 3000만원 받았다
- ‘환자 사망’ 여파?…양재웅, 하니와 ‘9월 결혼식’ 무기한 미룬다
- “가족도 큰 충격”…서경덕 교수 살해 협박범 잡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