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광주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 복지 차량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광주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 복지 차량을 기증했다고 3일 밝혔다.
기증된 차량은 광주 공장에서 생산된 현대 캐스퍼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이동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서상우 서구노인종합복지관장은 "전달해주신 복지 차량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발이 돼 이동이 한층 더 수월해질 것"이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거동 불편한 어르신 이동 위한 목적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광주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 복지 차량을 기증했다고 3일 밝혔다.
기증된 차량은 광주 공장에서 생산된 현대 캐스퍼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이동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서상우 서구노인종합복지관장은 “전달해주신 복지 차량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발이 돼 이동이 한층 더 수월해질 것”이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광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ESG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올 1월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와 무료 급식 봉사를 진행했으며, 3월에는 광주 서구 사회복지시설 돈보스코 나눔의집에 시설 개선 비용을 지원했다.
또 4월에는 식목일을 맞아 광주 쌍촌동 5.18 역사공원에서 나무 심기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이달에는 추석 명절맞이 건강식품 지원을, 12월에는 연말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 나눔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연속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윤화 (akfdl3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군의날, 임시공휴일로…한총리 “장병 노고 상기하는 계기되길”
- [속보]'마약 투약' 유아인 징역 1년…법정구속
- “日남성 너무 싫어”…태국 트렌스젠더 女, 73명에 접근해 12억 뜯었다
- 만원 버스서 힘들게 버티던 임산부…지켜보다 “양보 좀” 차까지 세웠다
- 수영하고 암벽타며 데이터 쌓는 화웨이…'갤럭시 링' 넘보나[르포]
- “큰 거 온다” 중형 SUV 대전 벌어지는 車시장
- ‘923만원’ 4년제 대학 중 등록금 가장 비싼 ‘이 대학’
- 2세 유아, 1시간 응급실 찾다 의식불명…병원은 “119 있잖아요”
- 한소희 측 "모친 불법 도박장 개설 기사로 접해…불편한 개인사 죄송"[전문]
- "입학식 꽃다발 먹으며 버텨" 현대사 최악의 인질극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