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2024 제8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 위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클리(Weeekly)가 같은 대한민국 청년들을 응원하는 생기발랄 아이콘으로 새롭게 거듭난다.
3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사단법인 청년과미래 발표를 인용, 위클리가 '2024 제8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위클리의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 발탁은 지난 7월 미니 6집 '블리스(Bliss)'로 컴백, 타이틀곡 '라이츠 온(LIGHTS ON)'으로 활동하면서 보여준 매력과 국내외 주목도에 따른 것으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위클리(Weeekly)가 같은 대한민국 청년들을 응원하는 생기발랄 아이콘으로 새롭게 거듭난다.
3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사단법인 청년과미래 발표를 인용, 위클리가 '2024 제8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청년의 날'은 매년 9월 세 번째 토요일인 '청년의 날' 법정기념일 지정을 축하하고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열리는 축제다. 올해는 9월21~22일 양일간 진행된다.
위클리의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 발탁은 지난 7월 미니 6집 '블리스(Bliss)'로 컴백, 타이틀곡 '라이츠 온(LIGHTS ON)'으로 활동하면서 보여준 매력과 국내외 주목도에 따른 것으로 볼 수 있다. 배우 전도연, 가수 효민, 영화감독 강윤성, 배우 김보라 등이 선정된 바 있는 주요행사의 홍보대사로 선정됐다는 점에서 새로운 관심이 쏠린다.
위클리는 청년의 권리 보장 및 청년 발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청년 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제정한 '청년의 날' 법정기념일 취지에 맞게 공식 홍보대사로서 청년들을 위한 홍보 활동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위클리는 “대한민국 청년의 날을 홍보하는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고 영광이다. 청년의 나이로 활동 중인 저희 위클리도 많은 분들의 힘찬 앞날을 응원하겠다”라며 뜻깊은 소감을 밝혔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이터센터 전자파, 인체보호 기준치 1% 불과”…해외보다 엄격 관리
- [지스타 2024]K게임 미래 이끌 유망주 한 자리에... 콘진원 인디게임 공동관 운영
- N수생 16만명 응시…“국어·수학 작년보다 쉬워”
- 카카오, 계열사 120개까지 감소…사법 리스크에도 쇄신 진척
- [네이버 쇼핑톡톡] 다양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11월 블프 패션은 네이버에서!
- [알리 꿀템 PICK] 알리익스프레스가 엄선한 '겨울 준비' 홈 가전템
- [지스타2024]트리플A급 K게임 대거 출격... 글로벌 정조준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이승건 토스 대표 “간편송금으로 아낀 2만년…금융플랫폼이 사회 후
- EU, 애플에 '지역차단' 관행 시정 통보… “앱·결제 장벽 없애라”
- '스무살' 지스타, K게임 역대급 전성기 연다... 尹 “게임으로 사회문제 해결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