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북부사업국,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 1호 가입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호 가입자는정규성 조합장으로 농협생명 북부사업국은 축하 꽃다발과 감사의 인사를 전달했다.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은 NH농협생명이 2일 출시한 신상품으로 암치료비용 중 급여 및 비급여 항목과 뇌혈관질환 및 허헐성심질환의 급여 치료비를 보장하는 종합 건강보험이다.
정규성 조합장은 "많은 조합원과 고객이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에 가입해 든든한 보장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생명 북부사업국(총국장 신명용)은 2일 NH농협생명 신상품인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 의 경기북부지역 1호 가입행사를 양평축산농협(조합장 정규성)에서 열었다(사진).
1호 가입자는정규성 조합장으로 농협생명 북부사업국은 축하 꽃다발과 감사의 인사를 전달했다.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은 NH농협생명이 2일 출시한 신상품으로 암치료비용 중 급여 및 비급여 항목과 뇌혈관질환 및 허헐성심질환의 급여 치료비를 보장하는 종합 건강보험이다. 5년 이상 유지시 6년차 납입보험료부터 5%를 할인해주고 가입기간을 오래 유지할 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는 특징을 갖고 있다.
정규성 조합장은 “많은 조합원과 고객이 ‘치료비안심해NH건강보험’에 가입해 든든한 보장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명용 총국장은 “농민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농민의 든든한 사회안전망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