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 스토브, 로그라이트 슈팅게임 '헤븐 시커' 공식 한글화 버전 단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일본 개발사 사쿠세스에서 개발한 로그라이트 슈팅 게임 '헤븐 시커 이 잔혹한 세계를 구원하는 법'(이하 헤븐 시커) 한글화 버전을 단독 출시했다.
헤븐 시커는 자신만의 샷으로 천공성을 공략하는 로그라이트 트윈 스틱 슈팅 게임이다.
게임은 펜타가이아라는 가상 세계에 등장하는 다섯 개 나라 지도자가 탐색자(헤븐 시커)를 비밀이 잠들어 있는 천공성으로 파견한다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헤븐시커가 되어 천공성(던전)을 공략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일본 개발사 사쿠세스에서 개발한 로그라이트 슈팅 게임 '헤븐 시커 이 잔혹한 세계를 구원하는 법'(이하 헤븐 시커) 한글화 버전을 단독 출시했다.
헤븐 시커는 자신만의 샷으로 천공성을 공략하는 로그라이트 트윈 스틱 슈팅 게임이다. 게임은 펜타가이아라는 가상 세계에 등장하는 다섯 개 나라 지도자가 탐색자(헤븐 시커)를 비밀이 잠들어 있는 천공성으로 파견한다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헤븐시커가 되어 천공성(던전)을 공략하게 된다.
헤븐 시커가 된 플레이어는 무기 '그리모어'에서 발사되는 샷을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사이드북'과의 조합에 따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다. 던전의 구조는 입장할 때마다 달라지며 마주치게 되는 지형, 적, 아이템 또한 무작위다. 던전뿐만 아니라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획득도 무작위로 공략에 매번 변화를 주며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로그라이트 장르 특성상 체력이 0이 되면 모든 아이템을 잃게 돼 세심하면서 스릴 넘치는 컨트롤이 필요하다.
스토브는 자체 번역한 '헤븐 시커' 한글화 버전을 단독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6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고객 응대 AI 공급사로 'MS' 낙점
- '모바일 HBM'이 온다
- 아이폰 '통화녹음·요약' 한국어도 지원한다
- 배달시장 흔드는 쿠팡이츠, MAU 800만 돌파
- 민승재 유밥 대표 “유밥 스마트러닝, 기업 교육 패러다임 바꾼다”
- 전자책, '불법복제 만연' 대학 출판 시장 구원투수로 전면 부상…교보문고부터 '스콘'까지
- 엘에스웨어, '인니 R&D 사무소' 개소…“사이버 보안 신흥국 진출”
- “한국거래소, 기술평가 고도화 예정…산업 특성·업계 의견 반영할 것”
- 차이코퍼레이션, 올해 카드·페이사업 다 접는다
- 사회적 공분 비웃듯 딥페이크방 계속 생긴다…전문가 “기술론 못 막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