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가 먼저 프러포즈 했는데”…‘환자사망사고’ 여파 양재웅♥하니, 끝내 9월 결혼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EXID출신 배우 하니(안희연·32)와 양재웅(42) 정신의학과 의사의 결혼식이 연기됐다.
양재웅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관계자는 "두사람의 결혼식이 연기됐다"고 밝혔다.
약 4년간 교제해온 두 사람은 당초 오는 9월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었지만 양재웅이 원장으로 재직 중인 부천의 한 병원에서 환자 사망 사고가 발생하면서 예식을 미룬 것으로 보인다.
양재웅과 하니는 지난 2022년 6월부터 공개교제를 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걸그룹 EXID출신 배우 하니(안희연·32)와 양재웅(42) 정신의학과 의사의 결혼식이 연기됐다.
양재웅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관계자는 “두사람의 결혼식이 연기됐다”고 밝혔다.
약 4년간 교제해온 두 사람은 당초 오는 9월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었지만 양재웅이 원장으로 재직 중인 부천의 한 병원에서 환자 사망 사고가 발생하면서 예식을 미룬 것으로 보인다.
30대 여성인 이 환자는 다이어트약 중독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입원했으나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한 채 극심한 복통에 시달리다 지난 5월 사망했다. 이에 유족들은 양원장을 비롯한 의료진 6명을 경찰에 고소했다.
이같은 사실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자 양원장은 고정 출연하던 방송에서 하차했다. 하니 역시 출연 예정이던 JTBC4 신규 예능 ‘리뷰네컷’의 MC 자리에서 자진 하차했다.
양재웅과 하니는 지난 2022년 6월부터 공개교제를 해왔다. 이번 사건이 알려지기 전, 양재웅은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 출연, “그 친구(하니)가 프러포즈를 했다”고 밝힌 바 있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니퍼트 14일 KT전 은퇴식, 7년 만에 두산 유니폼 입는다
- 시청률 2% KBS 수목극, 이제 막 나가네~새 드라마 제목이 ‘개소리’?, 이순재가 갑질 배우?
- 한소희, 뽀얀 도자기 피부 드러낸 비키니에도 타투는 못 잃어
- 출산 후 한달 밖에 안 됐는데, 선명한 복근에 감탄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모델 송수빈, 요정같은 얼굴에 섹시만점의 각선미로 남심 저격!
- ‘삐약이’ 신유빈 신드롬, 대체불가 임영웅을 꺾었다
- 임지연, 똑같이 생긴 친언니 얼굴 공개…쌍둥이 수준
- 성시경, 다이어트 대성공…수억 원대 브로치 착용에 시선집중
- 배우 한소희 모친, 불법 도박장 개설 혐의로 구속…잊을만 하면 반복되는 ‘빚투’ 등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