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학생 전용 무료 멤버십 출시…최대 33%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는 학생 고객 전용 클럽형 멤버십 '캠퍼스클럽'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캠퍼스클럽 회원에게는 멤버십 전용 전문관 내 브랜드별 제품 상시 할인과 시즌별 추가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캠퍼스클럽 전문관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어려운 학생이 비싼 제품을 구매할 때 쓸 수 있다.
박현수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는 "학생 고객이 캠퍼스클럽을 통해 월 회비 부담 없이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11번가는 학생 고객 전용 클럽형 멤버십 ‘캠퍼스클럽’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캠퍼스클럽은 무료다. 별도 인증을 거친 고등학생과 대학생, 대학원생이 대상이다.
캠퍼스클럽 회원에게는 멤버십 전용 전문관 내 브랜드별 제품 상시 할인과 시즌별 추가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캠퍼스클럽 전문관에는 70여 개 브랜드의 900여 개 상품이 입점했다.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는 패밀리 결제 서비스도 도입했다. ‘패밀리(가족)’로 결합한 회원이 제품을 구매할 때 ‘패밀리 대표’에게 제품 결제를 요청하는 서비스다. 캠퍼스클럽 전문관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어려운 학생이 비싼 제품을 구매할 때 쓸 수 있다.
박현수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는 “학생 고객이 캠퍼스클럽을 통해 월 회비 부담 없이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 사람이?” 펜싱 구본길, 성형 전 사진 공개에 ‘깜짝'
- 엄마는 울며 애걸했다…2살여아, 병원 11곳 거부로 의식 불명
- "건보료 3천만원 미납" DJ DOC 정재용, 신용회생 절차 돌입
- “이혼하면 200만원” 축하금 주는 ‘이곳’…“결혼은 단점 많은 제도”
- 한소희 측, 친모 구속에 “어머니 독단적인 일…참담한 심정”
- ‘삐약이’ 신유빈, 이번엔 포상금 3000만원 받았다
- ‘환자 사망’ 여파?…양재웅, 하니와 ‘9월 결혼식’ 무기한 미룬다
- “가족도 큰 충격”…서경덕 교수 살해 협박범 잡혔다
- 유기 고양이 20여마리 잔인하게 죽인 20대 "부동산 갭투 스트레스 풀려고"
- “9시땡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 대출 오픈런 판치고, 창구선 대출접수 중단[가계대출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