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빈 “14살 연하 문상민과 투샷 걱정, 비주얼합 괜찮다더라” (신데렐라)[EN:인터뷰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신현빈이 14살 연하 문상민과 로맨스 호흡을 전했다.
신현빈은 9월 3일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연출 서민정 배희영/극본 오은지/크리에이터 박준화) 인터뷰에서 "문상민과 친구처럼 지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신현빈이 14살 연하 문상민과 로맨스 호흡을 전했다.
신현빈은 9월 3일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연출 서민정 배희영/극본 오은지/크리에이터 박준화) 인터뷰에서 "문상민과 친구처럼 지냈다"고 밝혔다.
신현빈은 상대 남배우 문상민과 첫 만남을 떠올리며 "우리가 초반에는 둘 다 낯가림이 있어서 괜찮을까 생각했었다. 처음에 만났는데 (문상민이) 얼굴을 못 보더라. 계속 아래를 보고 얘기를 하니까 어디를 보고 반응을 해줘야 될지도 모르겠고, 계속 '케미가 좋을 것 같다' 이런 식으로 할 얘기는 하더라. 재밌는 친구라고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신현빈은 문상민과 생각보다 빨리 친해졌다며 "그러고 나니 너무 편해져서 촬영하면서 재밌는 게 많았다"고 했다.
이어 신현빈은 나이차를 못 느낄 정도로 친구처럼 지냈다며 "문상민이 나이에 맞지 않는 얘기를 가끔 한다. 콘텐츠 영상을 찍는데 우리끼리 데이트하는 사진을 많이 찍었다. 그걸 찍다가 누가 찍어주는 것 같이 사진을 찍는 게 있다. '이건 누가 찍어주는 거냐'라고 했더니 (문상민이) '사진사를 부른 것 같다'라고 했다. 사진사라는 말 잘 안 쓰지 않냐"고 일화를 전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또 신현빈은 "감독님이나 제작진은 14살 차이가 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괜찮다고 했다. 보이는 어울림으로서 충분히, 극 중 나이차로 보일 거라고 생각할 거라고 해주셔서 용기를 내서 하게 됐다. 공개되고 나서 보시는 분들이 '그 정도 나이차는 느껴지지 않는다'라고 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나만 바라보는 완벽한 연하 재벌남 ’주원'과 헤어지려는 극 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매주 토, 일요일 9시 쿠팡플레이 공개 후 9시 20분에 채널A에서 방송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 유명가수 된 아들 8년째 가스라이팅” 폭로 (물어보살)
- 효민, 사업가 되더니‥럭셔리 골드 드레스로 드러낸 우아미
- 태닝 여신 김희정, 레깅스→드레스 다 소화하는 탄탄 핫바디
- 어도어 새 대표 칼 빼들었다, 퇴사자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 예고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