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제품 특별판매전 ‘부산 꾸며줘 홈즈 마켓’ 커넥트현대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가 오는 4일부터 12일까지 9일간 커넥트현대 행복상회(3층)에서 부산 지역제품 특별판매전 '부산 꾸며줘 홈즈 마켓'을 진행한다.
부산 꾸며줘 홈즈 마켓은 부산 지역제품 상생협력 특별판매전의 일환으로 지역업체의 다양한 생활(리빙)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행사다.
시, 부산경제진흥원과 부산지역 브랜드 상점인 행복상회를 운영하는 커넥트현대가 힘을 모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오는 4일부터 12일까지 9일간 커넥트현대 행복상회(3층)에서 부산 지역제품 특별판매전 ‘부산 꾸며줘 홈즈 마켓’을 진행한다.
커넥트현대는 현대백화점 부산점이 대대적인 재단장을 마치고 새롭게 출발하는 복합쇼핑몰이다. 행사는 커넥트현대 개장일인 6일에 앞서 가개장일인 4일부터 시작된다.
부산 꾸며줘 홈즈 마켓은 부산 지역제품 상생협력 특별판매전의 일환으로 지역업체의 다양한 생활(리빙)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행사다. 시, 부산경제진흥원과 부산지역 브랜드 상점인 행복상회를 운영하는 커넥트현대가 힘을 모아 마련했다.
행사에는 부산지역 리빙제품 판매업체 12곳이 참가한다. 생활용품,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하고 개성 있는 생활제품을 이곳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석을 맞아 실속 있고 특별한 명절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시와 발란사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티셔츠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신창호 부산광역시 디지털경제실장은 “부산지역의 우수한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측, 모친 구속에 "어머니의 독단적인 일…참담한 심정"
- "아내와 딸도 충격"…서경덕 교수 살해 협박범, 체포돼 검찰 넘겨졌다
- 선풍기 켜놓고 단 '3분' 외출했는데 불 '활활'…아찔했던 순간
- 에너지젤 먹었던 신유빈, 요헤미티 전속 모델 계약
- 도로 위에 깡통 뿌리는 노인, 버스 보며 '얼른 지나가라' 손짓도
- [기가車] "자전거가 너무 빨랐어요"…억울함 호소한 차주에 누리꾼들 "양심 없냐"
- "이미 피자 먹고 있던데요?"…배달음식 다시 가져온 황당 이유
- 사무실 책상에서 사망한 은행원, 4일 간 '아무도 몰라' 방치
- 영세 사장님 눈물 빼는 '배민 페이' 선불결제 수수료 3%
- 역대급 '늑장 개원식'에 '대통령 불참'…'계엄 충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