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구, 데뷔 17년만 첫 팬미팅 예매 오픈 동시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태구의 팬미팅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된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약 1천 석 규모의 좌석이 전체 매진됐다.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엄태구가 데뷔 17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으로, 지난달 30일 개최 고지와 함께 큰 화제를 모았다.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은 오는 28일 서울 강남구 소재 coex신한카드artium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된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약 1천 석 규모의 좌석이 전체 매진됐다.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엄태구가 데뷔 17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으로, 지난달 30일 개최 고지와 함께 큰 화제를 모았다. 엄태구의 팬미팅은 X에서 실시간 트렌드에 오른 것은 물론, 티켓 예매를 위한 동시 접속자 수가 수만 명에 달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엄태구는 ‘놀아주는 여자’를 통해 그동안 다수의 작품을 통해서 보여줬던 거친 모습과는 전혀 다른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엄태구는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펀덱스(FUNdex) 조사 결과, 드라마/비드라마 전체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5주 연속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7월 배우 브랜드 평판에서도 정상에 올랐으며, 드라마가 종료한 8월에도 TOP3를 유지하고 있다.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은 오는 28일 서울 강남구 소재 coex신한카드artium에서 개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강석우 딸’ 강다은, 화사한 미모 - 스타투데이
- 블랙핑크 제니, 이탈리아 민박 사장님 된다 - 스타투데이
- [포토]청량한 여름 - 스타투데이
- [포토]슬리피, 이구역 패피 - 스타투데이
- [포토]예지원, 서울패션위크 나들이 - 스타투데이
- [포토]우주소녀 여름, 돋보이는 콜라병 몸매 - 스타투데이
- “랜드마크로 범위 확장”...한혜진·유정수·조나단 뭉친 ‘동네멋집2’[MK현장] - 스타투데이
- ‘동네멋집2’ 한혜진X조나단 “지역 고유의 역사·스토리 배워” - 스타투데이
- ‘동네멋집2’ PD “시즌1 통해 지역 소멸 문제 느껴...랜드마크로 확장” - 스타투데이
- [포토]이기광, 나도 긱시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