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라,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합류…아린과 찐자매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윤라가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출연을 확정, 연애 쑥맥 연기에 도전한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는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되어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윤산하)가 펼치는 대환장 로맨스다.
아린과 찐자매 케미로 극의 재미를 더할 최윤라에게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내년 방영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윤라가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출연을 확정, 연애 쑥맥 연기에 도전한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는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되어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윤산하)가 펼치는 대환장 로맨스다.
최윤라는 극 중 김지혜 역을 맡았다. 김지혜는 김지은의 언니로 연애 고수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연애 쑥맥으로 과거 고등학교 입학식때 첫눈에 반했던 첫사랑을 아직도 잊지 못했다는 거대한 비밀을 가지고 있는 인물. 지금까지 맡았던 역할들과는 달리 ‘연애 쑥맥’이라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윤라는 지난 2017년 JTBC 드라마 ‘언터쳐블’로 데뷔 후 드라마 ‘배드파파’, ‘블라인드’, ‘며느라기’에 이어 ‘내 눈에 콩깍지’에서 첫 주연을 맡으며 신들린 악역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아린과 찐자매 케미로 극의 재미를 더할 최윤라에게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내년 방영 예정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준영, 장발에 수염까지...파리 목격담 확산 “얘들아 조심해”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독도는 우리땅” 부른 엔믹스…日 네티즌의 황당한 비난 폭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내년 결혼’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 “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 - 열린세상 열린방
- NCT 태일, 성범죄 혐의로 조사 중…팀 탈퇴·멤버들도 ‘손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조보아, 10월의 신부 된다…비연예인 남성과 결혼[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의원직 상실형 선고에 오세훈 ″당연한 일″
- 추경호, 이재명 판결에 ″사법부에 경의…대한민국 정의 살아 있어″
- 삼성전자, 10조 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 '트럼프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에 테슬라 웃는다…왜?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