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x지드래곤 친분, 경매장까지..현대미술로 하나된 '아티스트 인맥'
김수현 2024. 9. 3. 13:19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고소영이 예술품 경매장에 방문했다.
3일 고소영은 "G-Dragon's & JOOPITER"라며 지드래곤이 수집한 패션과 현대미술 등 소장품과 직접 제작한 예술품의 경매장에 참석했다.
앞서 지드래곤은 출품작 공개와 함께 현장에서 직접 작품을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지드래곤과 고소영은 이전에도 어깨동무를 하는 등 친분을 자랑한 바 있다.
한편, 1972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 기준 51세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유명 가수 子, 소속사 계약에 몸 팔아서 했다고” 전남편 만행 폭로 (…
- “조심해”..'성범죄자' 정준영, 佛 클럽 女스킨십→파리 포착 '현지인도 경고'
- '제아' 김태헌, 친누나 8년째 실종 "생활고→月 천만원 수입, 돌아와줘…
- 유명 래퍼, 공연 중 쓰러진 뒤 사망..현장 모습 충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