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결별' 황정음, 오랜만에 흔들고 와... 태양·대성과 다정 셀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음이 최근 근황을 공개하며 태양의 단독 콘서트를 즐긴 사실을 알렸다.
이번 콘서트는 태양이 7년 만에 개최한 단독 콘서트로, 황정음은 드라마 '7인의 탈출', '7인의 부활'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유비와 동행해 공연을 즐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지호 기자] 배우 황정음이 최근 근황을 공개하며 태양의 단독 콘서트를 즐긴 사실을 알렸다.
황정음은 9월 3일 개인 계정에 "오랜만에 잘 흔드는 애랑 흔들고 옴"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황정음은 빅뱅의 태양, 대성과 함께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의 힙한 패션과 눈에 띄게 작은 얼굴이 시선을 끌었다.
황정음이 관람한 콘서트는 지난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태양의 단독 콘서트 ‘태양 2024 투어 [더 라이트 이어] 인 서울'(TAEYANG 2024 TOUR [THE LIGHT YEAR] IN SEOUL)이다. 이번 콘서트는 태양이 7년 만에 개최한 단독 콘서트로, 황정음은 드라마 '7인의 탈출', '7인의 부활'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유비와 동행해 공연을 즐겼다.
황정음은 2016년 골프 선수 출신의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해 두 아이를 출산했으나, 현재 이혼 조정을 진행 중이다. 그녀는 지난 2월 이혼 소송을 제기하며 파경 소식을 전했으며, 이 과정에서 한 여성을 상간녀로 오인해 저격하는 글을 올렸다가 명예훼손 혐의로 피소되기도 했다. 해당 여성은 이영돈과 아무런 연관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7월에는 농구선수 김종규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지만, 열애 발표 후 2주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었다. 황정음의 소속사는 당시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였던 분과 좋은 지인 관계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결별 소식을 전한 후 황정음은 두 아들과 함께한 일상 등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현재 황정음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며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솔' 박서진, 순결 잃었다...충격
- 72살 맞나...소름 돋는 '동안' 女스타, 충격 근황
- '김우빈♥' 신민아,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공개
- 무려 13명...'공개연애 2번' 강남, 연애 자신감 드러내
- 한소희 엄마 구속...이번엔 진짜 심각한 '범죄' 저질렀다
- '100억 재산' 있는 박재홍, 여자 때문에...눈물나는 소식
- 교도소 다녀온거 숨기고 여친 만난 男스타...충격입니다
- '연봉 40억' 전현무, 재산 싹 공개됐다...부럽습니다
- 이효리, 11년 전 웨딩드레스 차려입고 이상순과 결혼기념일 자축... 달콤 입맞춤까지
- 유명 가수, 공연 중 쓰러져 사망..팬들 애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