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코리아㈜ 익산공장, 영화의 날 행사 수익금 전액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물 보호제 제조 전문 기업인 신젠타코리아㈜ 익산공장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해 달려며 닭가슴살 1000개, 백미 20㎏ 4포를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3일 전달했다.
신젠타코리아 익산공장에서 진행된 기탁식 기부금은 사내 영화의 날 행사에서 모아진 금액과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기부금을 더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익금으로 닭가슴살 1,000개, 백미 20kg 4포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
[더팩트 | 익산=홍문수 기자] 작물 보호제 제조 전문 기업인 신젠타코리아㈜ 익산공장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해 달려며 닭가슴살 1000개, 백미 20㎏ 4포를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3일 전달했다.
신젠타코리아 익산공장에서 진행된 기탁식 기부금은 사내 영화의 날 행사에서 모아진 금액과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기부금을 더해 마련됐다.
매년 수익금 마련 행사 및 나눔 활동을 하는 신젠타코리아는 행사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을 우리 지역 홀로 삶 어르신과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 그 외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하고 있다.
이번 후원품은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하는 추석 명절 나눔 보따리 물품에 사용될 예정으로 우리 지역 홀로 삶 어르신 및 소외이웃 300여 세대에 전달된다.
허영배 신젠타코리아㈜ 공장장은 "홀로 삶 어르신과 수해로 피해를 입은 이웃들이 나눔 보따리로 훈훈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더욱더 관심을 두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젠타코리아㈜는 환경안전의 날 캠페인, 지역 경로당 집수리 활동, 헌혈, 환경정화 활동, 응급처치 교육 등 지역민들을 위한 봉사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우정 인사청문회 '尹 부부 친분·文 수사' 쟁점
- 尹, 최저치 육박 지지율…野 갈등 속 위태로운 국정 동력
- [박용환의 페이드人] 수출 1위 車 ‘흔들’…한국지엠에 무슨 일이?
- "정치보복 단호히 배척"…'文 수사'에 촉각 곤두세우는 민주
- [플랫폼 진입장벽②] '뚝심 or 고집'…지니TV의 견고한 벽
- 류수영표 한식 통했다…낯선 식재료 속 빛나는 '정글밥'[TF초점]
- "베끼지 마라" 네이버·카카오, 콘텐츠 복사에 엄중 경고
- '마약 상습 투약' 유아인 오늘 1심 선고…구형은 징역 4년
- 발전기 단 전기차 'EREV' 개발 현대차…캐즘 넘는 '가교' 잇는다
- 대형마트 업계 "오프라인 경쟁력은 식료품"…특화 매장 힘 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