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오브 히어로즈' 아트북 펀딩액 2억 8000만 원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로버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공식 아트북 판매를 위한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가 2억 8000만 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아트북'은 지난 8월 2일부터 9월 2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판매했다.
360여 페이지에 달하는 공식 아트북과 한정 굿즈로 구성된 이번 펀딩은 오픈 하루 만에 후원자 2000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아트북'은 지난 8월 2일부터 9월 2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판매했다. 360여 페이지에 달하는 공식 아트북과 한정 굿즈로 구성된 이번 펀딩은 오픈 하루 만에 후원자 2000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주목을 받았다. 한 달간 3800여명의 후원자로부터 모금액 2억 8000만 원을 기록, 목표 모금액의 2800%를 달성했다.
이번 펀딩은 출판사 '다산북스'와 협업으로 진행됐으며, 게임 서비스 4년 간의 일러스트, 원화 및 콘셉트 아트, 개발진 인터뷰 등을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굿즈 사상 최다 모금액이다.
회사 관계자는 "출시 4년차에 고무적인 판매 성과를 기록한 것은 유저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감사함을 잊지 않고 더 좋은 게임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