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이동욱X이광수 만난다…‘이혼보험’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다희가 차기작을 확정했다.
이다희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 측은 9월 3일 뉴스엔에 "이다희가 tvN 새 드라마 '이혼보험'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다희에 앞서 배우 이동욱과 이광수, 이주빈 등 배우들의 출연 소식이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인 상황.
이다희의 드라마 캐스팅 소식은 지난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일랜드' 이후 1년여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이다희가 차기작을 확정했다.
이다희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 측은 9월 3일 뉴스엔에 "이다희가 tvN 새 드라마 '이혼보험'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혼보험'은 보험회사 브레인 직원들이 새로운 이혼 보험 상품을 개발하고, 이혼 관련 값을 매기는 과정을 다루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을 위해 영화 '킬링 로맨스' 이원석 감독, tvN 드라마 '어사와 조이'를 집필한 이재윤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다희에 앞서 배우 이동욱과 이광수, 이주빈 등 배우들의 출연 소식이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인 상황. '이혼보험'은 내년 tvN 상반기 편성 예정이다.
이다희의 드라마 캐스팅 소식은 지난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일랜드' 이후 1년여 만이다. 그 사이 이다희는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과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MC로 활약하며 연기력 못지않게 탁월한 진행 능력을 증명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 유명가수 된 아들 8년째 가스라이팅” 폭로 (물어보살)
- 효민, 사업가 되더니‥럭셔리 골드 드레스로 드러낸 우아미
- 태닝 여신 김희정, 레깅스→드레스 다 소화하는 탄탄 핫바디
- 어도어 새 대표 칼 빼들었다, 퇴사자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 예고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