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핫한 발리 파티걸 변신…건강 적신호에도 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윤진이 화려한 파티걸로 변신했다.
통역사 이윤진은 9월 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새로운 추억과 잊지 못할 발리의 밤을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윤진은 화려한 시스루 드레스를 소화, 명품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현재 이윤진은 딸과 함께 발리에 거주 중이며, TV조선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윤진이 화려한 파티걸로 변신했다.
통역사 이윤진은 9월 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새로운 추억과 잊지 못할 발리의 밤을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윤진은 화려한 시스루 드레스를 소화, 명품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그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파티를 즐기고 있다. 최근 건강 이상을 알린 바 있는 만큼, 이윤진의 환한 미소가 안도와 훈훈함을 더한다.
앞서 이윤진은 한 장의 짤방을 통해 자신의 심경을 드러냈다. 사진에는 "아 너무 내 상태를 잘 설명하는 단어 발견"이라는 멘트와 함께 '병은 없지만 건강이 좋지 않은 상태'라는 글이 적혀 있다.
또다른 사진에는 김영하 작가의 단편소설 '총'의 일부가 담겨있다. 이윤진은 '석태는 웃었다. 이유를 알 수 없는 웃음이 그의 몸속에서 터져 나왔다. 살고 싶다. 살고 싶다. 살고 싶다. 석태는 세 번 되뇌고 다시 웃었다. 엄마, 엄마는 아세요? 제가 어쩌다 여기까지 오게 됐는지?'라는 내용에 밑줄을 그었다.
이윤진은 지난 2010년 이범수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최근 파경을 맞았다. 현재 이윤진은 딸과 함께 발리에 거주 중이며, TV조선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 유명가수 된 아들 8년째 가스라이팅” 폭로 (물어보살)
- 효민, 사업가 되더니‥럭셔리 골드 드레스로 드러낸 우아미
- 태닝 여신 김희정, 레깅스→드레스 다 소화하는 탄탄 핫바디
- 어도어 새 대표 칼 빼들었다, 퇴사자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 예고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