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E&S 지속가능경영보고서, LACP 비전 어워드 금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 E&S는 지난달 발행한 2023 SK E&S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LACP 2023 비전 어워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SK E&S는 지속가능보고서 8개 평가 항목 중 표지 디자인, 이해관계자 대상 메시지 등 6개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 총 98점(100점 만점)으로 금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 E&S는 지난달 발행한 2023 SK E&S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LACP 2023 비전 어워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금상 수상이다.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에서 주관하는 LACP 비전 어워드는 2001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경쟁 대회이다. 지속가능보고서, 연례보고서 등 9개 분야에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주요 기업 및 기관들이 참가하고 있다.
SK E&S는 지속가능보고서 8개 평가 항목 중 표지 디자인, 이해관계자 대상 메시지 등 6개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 총 98점(100점 만점)으로 금상을 받았다. 특히 올해는 국내 기준 상위 20개사에만 부여하는 ‘대한민국 톱(TOP) 20’에도 이름을 올렸다.
SK E&S가 네 번째 발간한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SK E&S가 추진하는 4대 핵심 사업(저탄소 LNG, 재생에너지, 수소에너지, 에너지솔루션)이 서로 유기적으로 연계, 탄소중립의 현실적 대안을 제시한다는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 한영대 기자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보료 3천만원 미납" DJ DOC 정재용, 신용회생 절차 돌입
- “가족도 큰 충격”…서경덕 교수 살해 협박범 잡혔다
- 유기 고양이 20여마리 잔인하게 죽인 20대 "부동산 갭투 스트레스 풀려고"
- “9시땡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 대출 오픈런 판치고, 창구선 대출접수 중단[가계대출 전쟁]
- 엄마는 울며 애걸했다…2살여아, 병원 11곳 거부로 의식 불명
- “얘들아 조심해 그가 파리에 있어”…머리 기른 정준영, 또 프랑스 목격담
- "이혼한 母 천륜 못끊어" 한소희 '모친 구속'에 과거사 재조명
- “이건 너무 심했다” 연구원에서 가상화폐 채굴이라니…간 큰 직원 덜미 잡혔다
- “이혼하면 200만원” 축하금 주는 ‘이곳’…“결혼은 단점 많은 제도”
- “요즘 유행이라더니” 여기저기서 ‘악’ 소리…여성 환자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