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샌디몰' 재구축…UX 업그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가존클라우드가 고객들과 담당 실무자들이 '샌디몰'을 조금 더 직관적이고 편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샌디몰 솔루션을 재구축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의 건물 관리 솔루션 이커머스 플랫폼 샌디몰의 재구축 프로젝트를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양정민 기자)메가존클라우드가 고객들과 담당 실무자들이 '샌디몰'을 조금 더 직관적이고 편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샌디몰 솔루션을 재구축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의 건물 관리 솔루션 이커머스 플랫폼 샌디몰의 재구축 프로젝트를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샌디몰 재구축으로 신설된 기능들은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UX) ▲샌디 빌리지 ▲견적 시뮬레이션 ▲상품 추천 패키지 등이다.
메가존클라우드는 공간별 서비스를 시각화 된 자료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맵인 샌디빌리지를 추가하고 고정 비용을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싶어하는 건물주를 위해 견적 시뮬레이션 기능을 제공했다고 소개했다.
또 메가존클라우드는 재구축 프로젝트를 통해 ▲중소형 건물 자산관리 ▲법정 점검 대행 ▲건물 안전·보안·시설 ▲주차 ▲청소·위생 ▲오피스 환경 ▲오피스 복지 ▲컨설팅 등 상품 카테고리를 재정비해 입주사들이 필요한 분야의 상품만 선택적으로 구매하도록 개선했다.
이 외에도 ▲레이아웃 재구성 ▲방문자 쇼핑 시간 최소화 ▲고객 상품 추천 기능 ▲견적 시뮬레이션 기능 신설 ▲구매 서비스 진척 상황 확인 등 기능을 추가했다.
장광현 메가존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비즈 솔루션 센터장은 "이번 재구축으로 에스앤아이의 서비스 수준과 브랜드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게 돼 보람이 크다"며 "세일즈포스 통합 구축 및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규 고객 창출과 성공 사례 축적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정민 기자(philip@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가존 가족' 알파코드, AI 미디어·문화 향유 확산 사업 참가
- "매출 50% 늘렸다"…메가존클라우드, 2년 연속 '데이터독' 파트너상 수상
- 메가존클라우드, 데이터·AI로 기업 의사결정 지원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AI에 세제혜택 준다···"글로벌 기술패권 총력 대응"